리뷰/IT·제품·기타

손앤박 다이소 틴트! 아티워터글로우틴트 01 레드벨리 추천후기!

브로콜리 2024. 5. 19. 15:24
728x90

요즘 다이소 화장품들이 미쳤죠,,? 저도 기초제품이나 폼클렌징, 색조등 필요한 화장품은 다이소에서 구매하고 있고 블로그에도 후기를 남겼는데요. 구매한진 좀 됐지만 포스팅을 미루고 있던 다이소 손앤박 제품이 아래 기사가 났더라고요..? 샤넬이랑 똑같은데 3,000원이라는 자극적인(?) 문구의 기사였습니다. 컬러밤 3종은 다이소 유니콘템이라며 구하기도 힘들다고 하네요. (저도 실물 본 적 없음) 손앤박 다이소 틴트는 사람이 좀 적을 거 같은 작은 다이소에 들렀더니 있길래 구할 수 있었어요. 

 

"샤넬이랑 똑같은데 3000원" 대박나자 해외 러브콜…다이소의 진화

다이소의 색조 제품이 가격이 20배 넘게 차이 나는 명품 브랜드 제품 퀄리티에 뒤지지 않는다는 사실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상에서 연일 화제가 되자 해외 유통사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v.daum.net

 

손앤박 다이소 틴트! 아티워터글로우틴트 01 레드벨리


손앤박 아티워터글로우틴트 레드벨리색상 구매! 물먹은 듯 탱글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워터 글로우 틴트라고 합니다. 품번은 1048808번이에요. 국내생산 제품이고요~

가격은 3,000원에 구매했어요. 옛날 에뛰드 틴트보다 저렴한 가격 아닌가요.. 이 가격이 가능하다니 마케팅 비용 때문에 화장품이 비쌌었나 봅니다..


포장을 뜯어보면 틴트가 나오고요. 다른 기사 봤을 땐 제품용기에서도 원가 절감을 많이 한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느끼기엔 손앤박 틴트용기가 그렇게 저렴하다거나 느껴지진 않았어요.

손앤박~ 다이소 틴트 아티워터글로우틴트 사이즈는 한 손에 작게 들어오는 크기어서 휴대하기도 편해 보였 고요. 무엇보다 가격부담이 없어서 여러 개 사서 사무실에 두고 써도 좋을 거 같습니다.


손앤박 레드벨리 컬러
색상은 쨍한 레드색상이라 쿨톤한테 잘 어울릴 거 같다는 후기를 보고 구매했어요.
퍼스널 컬러 해보진 않았지만 쿨톤 색상 좋아해서 저는 쿨톤립 자주 구매합니다ㅎㅎ(친구들은 웜톤 같다고 함) 다행히 발랐을 때 안 어울리는 느낌은 없었고요. 다이소 손앤박틴트 레드벨리 컬러 발랐을 때 화사해 보인단 얘길 몇 번 들어서 저는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평소에 쿨톤 립 잘 어울리시면 01 레드벨리 색상 괜찮을 거 같아요. 틴트 뚜껑을 열어보면 어플리케이터도 사선으로 되어있고 사용하는데 저렴한 화장품이라 불편하단 느낌은 들진 않았어요. 다이소 짱입니다...

손앤박틴트를 저날 구매하고 나서는 다이소에서 실물은 못 봤는데요. 15일 기사에 따르면 온·오프라인 물량이 모두 품절이라고 하네요. 다이소 틴트는 아티워터글로우틴트가 처음인데 만족스러워서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얼른 다이소에 물량 풀리면 좋겠네요. 

다이소 짱짱

 

다이소 폼클렌징,랩잇 포어 클렌징 폼 후기!!

요즘 모든 화장품이 필요하면 다이소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후기를 남겨볼 다이소 추천템은 닥터지의 슬림더마 랩잇의 폼클렌징입니다. 벌써 다이소에서 기초제품뿐 아니라 색조화장품

mixingk.tistory.com

 

다이소 블러셔, 태그 무드 블러쉬빔 01Bare coral 베어코랄 구매

저 같은 화장 잘 안 하는 사람에게 딱인 가성비갑 다이소의 화장품… 이번에도 구매했어요. 이번엔 블러셔를 구매해 봤는데요! 원래는 쿨톤 블러셔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웜톤밖에 없어서 태그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컨실러 추천! 드롭비 컬러즈 컬러 픽 컨릴러(그린) 구매

요즘 올리브영의 경쟁자는 다이소라고 하더라고요. 저만해도 저렴한 다이소 화장품과 스킨들을 몇 개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 대부분 실패하지 않고 피부에도 잘 맞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화장을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