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폼클렌징,랩잇 포어 클렌징 폼 후기!!

브로콜리 2024. 4. 13. 18:44
728x90

요즘 모든 화장품이 필요하면 다이소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후기를 남겨볼 다이소 추천템은 닥터지의 슬림더마 랩잇의 폼클렌징입니다. 벌써 다이소에서 기초제품뿐 아니라 색조화장품 폼클렌징 등등 다양하게 사용해봤네요. 대부분 트러블 나지 않고 저렴하게 사용해서 다이소 화장품들에 대한 신뢰도가 아주 높습니다..!

다이소 폼클렌징,랩잇 포어 클렌징 폼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닥터지 슬림더마 랩잇 제품 종류들입니다. 폼클렌징 말고도 패드, 코팩, 필링젤, 토너, 세럼, 수딩크림, 프라이머까지 종류도 다양해요!!!

구매한 랩잇 클렌징폼은 3천 원이에요. 저번에 구매했던 애경의 폼클렌징과 가격도 사이즈도 비슷해 보여요.


다이소 폼클렌징, 랩잇 포어 클렌징 폼 뒷면 정보입니다. 랩잇 포어 클렌징폼 용량은 100g이고요. 1회 사용 후 모공 속 노폐물 피지세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제품 살때 제조사 보는게 취미라 이번에도 사기전에 뒷면을 봤는데요. 실은 처음에 제조업자가 코리아나화장품인걸 보고 좀 망설였는데(강매 전화가 지독하게 온 적이 있음) 닥터지 제품을 평소에 좋아해서 그냥 샀습니다.

만족도가 좋다는 내용이네요…

제품은 형광 초록색의 강렬한 색상의 폼클렌징이 나옵니다.


박스에 쓰여있던 거랑 비슷한 내용이 뒷면에도 적혀있네요.

다이소 폼클렌징, 랩잇 포어 클렌징 폼을 적당량 짜봅니다.  입구 부분이 좀 좁아서 힘겹게 나오는 느낌…?


거품은 엄~청 잘 나는 편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열심히 비비면 거품이 적당히 났어요. 신기한 건 웬만한 폼클렌징은 다 향이 났던 거 같은데 다이소 폼클렌징, 랩잇 포어 클렌징 폼은 향이 거의 없어요. 무향 폼클렌징은 처음 보는듯... 무향제품 선호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세정력도 딱 무난했어요. 너무 뽀독하지도 너무 미끈하지도 않은 중간정도의 무난한 느낌이었어요.

좀 더 평소에 쓰던 익숙한 느낌은 아래 후기에 있는 애경 POINT 딥클린휩클렌징폼이 더 무난한거 같긴하고요. 세정력도 더 뽀독한편이었어요. 그래도 닥터지 다이소 폼클렌징, 랩잇 포어 클렌징 폼도 나쁘진 않네요. 사용하면서 크게 트러블 난것도 아직은 없어요~ 다이소 폼클렌징 추천 닥터지 랩잇 포어 클렌징 폼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폼클렌징, POINT 딥 클린 휩 클렌징 폼 구매!

이번에 폼클렌징을 다 써서 다이소에서 구매해 봤어요. 애경에서 나온 포인트 딥 클린 휩 클렌징 폼을 구매해 봤는데요. 약산성 클렌징폼 보단 적당히 세척력 있는 폼클렌징을 구매하고 싶어서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컨실러 추천! 드롭비 컬러즈 컬러 픽 컨릴러(그린) 구매

요즘 올리브영의 경쟁자는 다이소라고 하더라고요. 저만해도 저렴한 다이소 화장품과 스킨들을 몇 개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 대부분 실패하지 않고 피부에도 잘 맞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화장을

mixingk.tistory.com

 

 

다이소에 탈모샴푸가?? RGlll 알지쓰리 레드진생 스칼프 샴푸 사용해봄!

저는 일반샴푸로만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더 빠지는 느낌이라 탈모샴푸도 같이 써주고 있는데요. 머리 2번 감으면 한 번은 일반샴푸 한 번은 탈모샴푸로 번갈아 쓰는 거 같습니다. 원래는 쿠팡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