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조미료!!! 다이소 간장, 다이소 고추장, 다이소 쌈장 다 있음!!

브로콜리 2024. 5. 31. 23:59
728x90

얼마 전에 다이소에 방문했다가 너무 놀랐습니다. 다이소에서 식품은 과자나 음료수만 파는 줄 알았는데 1인가구에게 딱 맞는 미니 사이즈의 조미료를 팔더라고요?? 마트에서도 잘 팔지 않는 소용량의 조미료를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가 방문한 다이소는 AK플라자 근처에 있는 홍대 다이소 2호점입니다.

 

 

 


홍대 다이소 2호점 식품코너에는 이렇게 1인 가구템으로 즉석조리 간식류 코너가 따로 있었습니다. 레몬즙도 다이소에서 파네요.. 굳이 힘들게 구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일단 얼마 전에 마트에서 사려다가 못 샀던 적은 용량의 고추장이 다이소에 있어요. 소용량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이 다이소에 있네요. 옆에는 쌈장이 있고요.


고추장은 1인가구는 요리도 잘 안하고 몇 번 안 쓰고 유통기한 지나서 버리는 조미료 중 하나 아닌가요. 저는 그렇게 냉장고에 잠들어 있다 버려진 고추장만 여러 개 있었습니다.. 이제 미니 사이즈 조미료 살 때 다이소로 와야겠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고추장 크기는 200g입니다. 이런 저용량 조미료 구하기 힘들어서 살짝 흥분함;;


참기름뿐 아니라 간장도 팔아요 ㅋㅋㅋㅋ 복음자리 딸기잼은 한병에 5천 원이네요. 

다이소 간장! 다이소에서 샘표 양조간장을 팔고 있네요. 다이소 간장 가격은 150ml에 1,500원에 팔고 있습니다. 제가 찾던 작은 용량의 간장이 다이소에 있었어요!! 간장도 큰 거 사두면 반도 못쓰고 유통기한 지나버렸는데 다이소 간장 이 용량이면 1인가구도 버리지 않고 간장을 다 쓸 수 있겠어요. 국간장도 있었으면 했는데 국간장은 안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다이소에서 설탕이랑 소금 식용유도 팔고있습니다 ㅋㅋㅋ제가 그동안 다이소 구경을 소홀히 했었나 봐요. 너무 충격이네요. 마트 안 가고 다이소에서 장 봐도 될 거 같아요. 다음에 간장 사게 되면 다이소 와서 사야겠습니다. 궁금해서 쿠팡이랑 가격비교를 좀 해봤는데 확실히 대용량에 비하면 비싸긴 합니다. 하지만 급하게 조미료가 필요할때나 캠핑이나 여행 갈 때 조미료는 적은게 편하니까 다이소에서 조미료 사도 좋겠어요. 저도 다음에 필요하면 간장 사러 와야겠습니다. 이상 다이소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조미료 소개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햇반 가격과 종류 정리! 햇반 큰공기 구매함~!!

추석이 되었는데도 날씨가 여전히 덥습니다. 더워서 그런지 집에서 요리하기가 더 싫습니다. 보통 밥솥으로 밥을 해 먹는 편인데 날씨탓 하면서 햇반을 찾게 되네요. 친구랑 방문한 다이소에서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칫솔 종류 및 타나베 시게요시 70년 장인칫솔 구매후기!

얼마 전 인스타그램 릴스 아니면 유튜브 쇼츠영상에서 다이소 칫솔을 소개하는 영상을 봤는데요. 다이소 칫솔은 인터넷에서 묶음으로 사는 거보다는 비쌀 거 같아서 굳이 사려는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슬리퍼 , 버클타입 EVA슬리퍼 구매함. 좋은데..?

이번에 비오는날 전주여행을 갔다가 신발이 다 젖어버렸어요ㅠㅠ.. 그래서 급한대로 다이소 신발을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저렴한 3천원짜리 삼선슬리퍼 사려고 했는데 친구가 다른 슬리퍼가 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