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컨실러 추천! 드롭비 컬러즈 컬러 픽 컨릴러(그린) 구매

브로콜리 2024. 3. 21. 22:59
728x90

요즘 올리브영의 경쟁자는 다이소라고 하더라고요. 저만해도 저렴한 다이소 화장품과 스킨들을 몇 개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 대부분 실패하지 않고 피부에도 잘 맞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화장을 잘 안 하다 보니 다 못쓰고 화장품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리는 경우가 많았어요. 화장할 일이 있을 때 다이소 화장품 추천제품을 구매하니 가격 부담이 적어서 좋아요.

이번에 다이소 화장품은 컨실러를 구매해 봤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드롭비 컬러즈 컬러 픽 컨릴러 그린색상입니다.

다이소 컨실러 추천! 드롭비 컬러즈 컬러 픽 컨릴러(그린) 구매

드롭비 다이소 컨실러 가격은 3,000원이에요. 비건제품이라고 쓰여있어서 믿음이 갑니다.


다이소 컨실러 추천, 드롭비 컬러즈 컬러 픽 컨실러는 더샘에서 만들었어요! 다이소 화장품이 더샘이라니..
그리고 그린색상 컨실러를 산 이유는요. 찾아보니 드롭비 컨실러 초록색이 여드름 붉은 기 커버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초록색 컨실러 처음 써봐요…덜덜

다이소 드롭비 컨실러를 꺼내보면 컨실러 크기는 크지 않았어요. 손가락 정도의 미니사이즈..? 컨실러 용량은 4.5g이에요. 화장 잘 안 하는 사람에게는 부담 없는 사이즈라 좋고요.


용기에도 그린이라고 적혀있네요.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서 보면 은은한 초록색 컨실러가 보이는데요.

손등에 발라보면 초록색 컨실러가 보이시죠...

손등에 발라봤을 땐 초록색상인게 티가 많이 나서 괜히 샀나 싶었는데 아니었어요. 여드름 붉은기가 있는 얼굴에 발라보니 확실히 커버된 느낌이 들었어요. 아래사진은 얼굴에 있는 여드름 붉은 기에 직접 발라본 비포 애프터입니다..!

다이소 컨실러 발라봄


맨얼굴에 컨실러만 바른 상태고요. 극적으로 가려지는 건 아니지만 붉은 기를 어느 정도 가려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이소 더샘 컨실러.. 드롭비 컬러즈 컬러 픽 컨릴러 초록색 저는 잘 쓸 거 같네요. 용량도 적어서 부담 없고 화장 자주 안 하는 사람에게 딱입니다. 앞으로도 괜찮아 보이는 다이소 화장품을 계속 사보려고 합니다.

이상 다이소 컨실러 추천 더샘 드롭비 컬러즈 컬러 픽 컨릴러(그린)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편)

 

다이소 스킨 구매해봄. 브이티 시카 카밍 토너 후기!

요즘 다이소 화장품이 괜찮길래 스킨도 다 떨어지면 다이소 스킨을 구매해야지 생각했었거든요. 이번에 마침 스킨을 다 써서 다이소 화장품 다이소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종류도 너무 많아서

mixingk.tistory.com

 

다이소 폼클렌징, POINT 딥 클린 휩 클렌징 폼 구매!

이번에 폼클렌징을 다 써서 다이소에서 구매해 봤어요. 애경에서 나온 포인트 딥 클린 휩 클렌징 폼을 구매해 봤는데요. 약산성 클렌징폼 보단 적당히 세척력 있는 폼클렌징을 구매하고 싶어서

mixingk.tistory.com

 

좋아서 또 구매한 다이소 에센스, 어퓨 더퓨어 티트리 에센스!

저번에 다이소에서 에센스를 구매했는데 너무 잘 사용했어요. 가성비도 좋고 가벼워서 여름에 쓰기가 좋더라고요. 에센스를 다 사용하고 저번에 구매한 아래 링크의 식물원 병풀 클리어 앰플을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