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변기솔 추천! 틈새싹싹 이중헤드 변기솔, 모양은 좀 이상함..

브로콜리 2024. 6. 4. 23:32
728x90

이사를 했더니 살게 정말 은은하게 많아요. 이번에는 변기솔을 구매하러 다이소에 방문했습니다. 다이소 변기솔 추천글을 좀 검색해 봤는데. 정말 처음 보는 이상한 형태의 변기솔을 어떤 블로거가 추천하더라고요. 처음엔 이게 뭔가 싶었지만 보다 보니 어느새 설득당해서 다이소에서 이 변기솔을 찾고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다이소 욕실 청소솔, 변기솔은 '틈새싹싹 이중헤드 변기솔'이라는 잘 닦이게 생긴 녀석입니다. 

다이소 변기솔 추천! 틈새싹싹 이중헤드 변기솔

다이소 변기 솔부터 구경하세요. 예전엔 이케아 변기솔이 싼줄 알고 이케아에서 구매했었는데 다이소가 훨씬 싸더라고요. 변기솔 옆에는 뚫어뻥도 다양한 형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진짜 갓이소..


예전에 써본 적 있는 1회용 변기솔인 3m 크린스틱도 다이소에서 판매하네요. 크린스틱 리필도 판매하고 있고요. 가격은 2,000원입니다. 크린스틱은 한번쓰고 버릴 수 있어서 위생적이라 좋긴 했는데 리필형 구매하는 게 귀찮더라고요^^.. 자연스럽게 일반 변기솔로 돌아왔습니다.

제가 찾던 틈새싹싹 이중헤드 변기솔입니다! 제가 구매한 다이소 변기솔 가격은 천원이에요. 평소에 자주 쓰던 평범한 모양의 변기솔도 옆에 있고요. 하지만 가격이 똑같이 천원이라면 처음 써보는 변기솔을 써보자며 틈새싹싹 이중헤드 변기솔로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다이소 변기솔 정말 못생겼죠.. 찾아봤던 블로그에선 변기솔이 징징이 코를 닮은 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웃겨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못생겨서 개발자가 디자이너를 이긴 제품이 아닌가 혼자 생각해 봤어요..^^


틈새싹싹 이중헤드 변기솔 품번은 1017417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이고요. 

크기비교를 위해 손에 쥐고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작은 미니솔에 비하면 좀 더 긴 편인 거 같아요. 청소하는 사진은 좀 비위 상하니까 찍진 않았습니다ㅎㅎ 사용후기는요. 이거 정말 괜찮은데요?? 변기 청소는 물론 잘 됐고요.


굳이 틈새 청소솔을 사지 않아도 변기 틈새까지 위 사진처럼 변기 틈새까지 청소가 가능합니다. 일반 변기솔로만 청소하면 저 부분은 청소가 잘 안 되긴 하더라고요. 일단 가성비가 너무 좋고 청소솔 하나로 2개의 기능을 해서 앞으로도 요긴하게 쓰일 거 같습니다. 쉽게 망가질 거 같지도 않아서 잘 쓸 거 같네요. 다이소 추천템으로 변기솔 틈새싹싹 이중헤드 변기솔 추천드립니다! 개발자가 디자이너를 이긴 제품...!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전등! 번개표 20w 주광색, 욕실 전등으로 구매함

예전에도 다이소 형광등을 몇 번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요. 이번엔 화장실 전구가 나가서 또 다이소 형광등을 구매했습니다. 화장실 전등을 어떤 걸 사야 할까 고민했는데 예전에 센서등 전구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샤워호스, 스테인리스 샤워호스(1.5m) 2,000원에 구매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다이소에 자주 방문하고 있어요. 다이소 욕실용품 주방용품 할거 없이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실패한 상품도 있고 쓸만한 제품들도 있어서 새로 구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샤워기 홀더, 고정식 샤워기 걸이 1.5kg 구매 후기!

지난번엔 다이소 샤워줄을 리뷰했었는데요. 그때 함께 구매한 다이소 샤워기 홀더도 리뷰해 보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다이소 샤워기 걸이인 고정식 샤워기 걸이라는 제품이고요. 돌려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