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블러셔, 태그 무드 블러쉬빔 01Bare coral 베어코랄 구매

브로콜리 2024. 4. 17. 19:14
728x90

저 같은 화장 잘 안 하는 사람에게 딱인 가성비갑 다이소의 화장품… 이번에도 구매했어요. 이번엔 블러셔를 구매해 봤는데요! 원래는 쿨톤 블러셔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웜톤밖에 없어서 태그 무드 블러쉬빔 01Bare coral 베어코랄을 구매했어요.

태그 무드 블러쉬빔 01Bare coral 베어코랄 구매

가격은 5천 원이고요.


케이스는 일반 화장품에 비하면 약간 조악한 느낌이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감사하고요..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가 함께 들어있네요.

음.. 사진을 막 찍었더니 좀 어두워 보이네요.


손등에 발라봅니다. 화장할 때도 몇 번 써봤는데 괜찮았어요~ 화장품을 잘 아는 편은 아니라 디테일한 후기는 못 남기겠지만 가성비 좋게 블러셔랑 하이라이터 구매해서 좋습니다! 잘 사용 안하는 화장품이라 싸게사서 좋음.. 그리고 가루 화장품은 유통기한이 별도로 없단 영상을 봐서 오래 써도 될거같네요.

다이소 태그 무드 블러쉬빔 01Bare coral 베어코랄 구매 가성비 좋은 다이소 화장품으로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알콜스왑, 다이소 에탄올 구매함~

저는 스마트폰이나 안경을 알콜로 닦는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도 다이소에서 소독용 에탄올을 구매해서 사용한 적이 있었어요. 이번엔 다이소에 갔더니 알콜스왑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

mixingk.tistory.com

 

 

다이소에서 존슨즈베이비오일 구매함!

존슨즈베이비오일은 정말 초등학교 저학년 이후로 처음 써보는 거 같아요!! 구매한 이유는 색이 바랜 검정색옷 복구시킬 때 미네랄 오일이 사용되는데요. 존슨즈베이비오일에 미네랄 오일이 들

mixingk.tistory.com

 

 

다이소에 탈모샴푸가?? RGlll 알지쓰리 레드진생 스칼프 샴푸 사용해봄!

저는 일반샴푸로만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더 빠지는 느낌이라 탈모샴푸도 같이 써주고 있는데요. 머리 2번 감으면 한 번은 일반샴푸 한 번은 탈모샴푸로 번갈아 쓰는 거 같습니다. 원래는 쿠팡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