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전등! 번개표 20w 주광색, 욕실 전등으로 구매함

브로콜리 2024. 4. 27. 17:02
728x90

예전에도 다이소 형광등을 몇 번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요. 이번엔 화장실 전구가 나가서 또 다이소 형광등을 구매했습니다. 화장실 전등을 어떤 걸 사야 할까 고민했는데 예전에 센서등 전구를 20W로 샀더라고요. 화장실도 같은 규격인 거 같아서 20w로 구매했어요.

다이소 전등! 번개표 20w 주광색, 욕실 전등으로 구매


다이소 형광등, 전등 종류입니다. 전구 뿐 아니라 긴 형광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구매한 다이소 번개표 20w 주광색, 품번 확인하세요!

적용 예시도 나와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익숙하게 생긴 전구가 나옵니다.

화장실 전구 부분이고요.


다행히 다이소 번개표 20w 주광색, 욕실 전등 사이즈로 딱이었습니다. 주광색이 일반 형광등 색인 거 아시죠? 형광등 필요하면 다이소에서 구매하는 거 요긴하네요. 성능도 큰 문제없어 보이고요. 다이소 전구 저는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형광등/다이소 전구]후기

다이소에서도 전구 판매하는걸 이제 알았어요. 전구 가는 건 왜 이렇게 귀찮을까요. 지난 설 연휴에 큰마음먹고 다이소 형광등으로 나간 전구를 바꿨습니다. 못 찾아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위치

mixingk.tistory.com

 

[다이소 멀티탭 3구] 후기+가격

다이소에서도 멀티탭을 판매하고 있는 거 아시나요~ 가격도 다이소 답게 합리적이라 이번에 오래된 멀티탭을 교체해주었어요. 원래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멀티탭을 사려고 했는데 다이소가 훨

mixingk.tistory.com

 

다이소에서 구매한, 100g초경량 우양산 솔직한 후기

저는 예전부터 지드래곤이 양산을 들어줘서 유행이 됐으면 했던 사람인데요. 양산 대유행의 시대는 오지 않았고 결국 직접 양산을 사기로 결심합니다. 다행히 우리의 다이소가 배신하지 않고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