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에서 구매한, 100g초경량 우양산 솔직한 후기

브로콜리 2023. 7. 12. 11:49
728x90

저는 예전부터 지드래곤이 양산을 들어줘서 유행이 됐으면 했던 사람인데요. 양산 대유행의 시대는 오지 않았고 결국 직접 양산을 사기로 결심합니다. 다행히 우리의 다이소가 배신하지 않고 양산을 팔아줘서 저렴한 가격에 양산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2주일 정도 사용했는데 다이소 양산의 장단점과 후기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다른 다이소에서는 발견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방문한 신촌 다이소에서 우양산을 판매하는 걸 발견했습니다. 우산 파는 코너에 함께 있었어요.


인터넷에서 리뷰를 찾아보고 고민했던 다이소 양산 3종류입니다. 차외선 차단율이 99퍼센트 가능한 양산과 152g짜리 경량 우양산, 100g 초경량 양산 중에서 고민했는데요. 저는 가벼운 무게를 선택하고 100g 초경량 3단 우양산을 구매했어요.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두 종류가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네이비가 화사(?)하니까 네이비로 구매했습니다.

우산은 매장에서 불량여부 확인하라고 하더라고요.

수동 3단 우양산!

다이소 초경량 우양산은 중국산이에요. 품번과 품명도 확인하세요.

이건 궁금해서 무게도 직접 달아봤는데요. 케이스를 제외한 다이소 우양산 무게는 97g이 살짝 넘네요. 정말 가볍긴 합니다. 제 아이폰보다 가벼운 무게예요ㅋㅋ

손이 도라에몽 손 같네요^^ 다이소 초경량 우양산을 펼쳐보면 익숙한 우산보단 살이 하나 없어서 5각형 모양이에요. 그래서 더 가벼운 것도 있겠죠?

구매한 다이소 초경량 우양산 장점은 정말 가볍습니다! 역시 부담 없이 들고 다니기엔 가벼워야죠. 가방에 넣고 다녀도 전혀 부담스럽지가 않아요. 그리도 단점은 단연 내구성입니다. 여름에도 이렇게 바람이 많이 부는지 몰랐어요 ㅋㅋㅋ 가벼운 산들바람에도 양산이 뒤집어질까 봐 꼭 잡게 됩니다. 벌써 한번 뒤집어지기도 했어요. 그래서 바람이 불면 우양산이 뒤집어지지 않게 꽉 잡고 가게 돼요. 더 강한 바람이 불면 저는 아예 못쓰겠더라고요. 바람이 거의 없는 날에만 편하게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럴 거면 왜 샀지 현타가 오기도 합니다ㅋㅋㅋㅋ

이점 잘 참고하셔서 구매하면 좋겠어요. 저는 기왕 산거 망가질 때 까진 잘 써보려고 합니다. 이상 다이소에서 구매한 100g 초경량 우양산 후기 었습니다.

직접 구매한 다이소 아이템들..

 

[다이소]아이폰 14Pro 투명 케이스(맥세이프), 맥세이프 호환용 거울팝핑거(그립톡) 사용후기

친구가 다이소에서 구매한 맥세이프 호환용 그립톡을 너무 잘 쓰고 있다고 추천하더라고요. 처음엔 그립톡이 잘 떨어질까 봐 불안했는데 친구가 사용하는 걸 보니 정말 짱짱하게 잘 붙어 있더

mixingk.tistory.com

 

[다이소 형광등/다이소 전구]후기

다이소에서도 전구 판매하는걸 이제 알았어요. 전구 가는 건 왜 이렇게 귀찮을까요. 지난 설 연휴에 큰마음먹고 다이소 형광등으로 나간 전구를 바꿨습니다. 못 찾아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위치

mixingk.tistory.com

 

다이소 기초화장품 추천, 식물원 병풀 클리어 앰플 한달 사용후기!

이번에 다이소에 방문하면서 지인이 다이소에 식물원 병풀 라인이 좋다면서 구매하시더라고요. 지인이 구매한 건 병풀 클리어 크림이었는데요. 저는 여름이기도 하고 크림류는 좀 무거울 거 같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