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에서 존슨즈베이비오일 구매함!

브로콜리 2024. 4. 9. 23:27
728x90

존슨즈베이비오일은 정말 초등학교 저학년 이후로 처음 써보는 거 같아요!! 구매한 이유는 색이 바랜 검정색옷 복구시킬 때 미네랄 오일이 사용되는데요. 존슨즈베이비오일에 미네랄 오일이 들어있어서 대체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정말 다 파는 다이소… 요즘 몸이 너무 건조해서 물 빠진 검은색옷 복구하는 데 사용하고 몸에도 바를 겸 구매했어요.

다이소에서 존슨즈베이비오일 구매



저는 명동 다이소에서 구매했고요. 존슨즈 제품을 모아둔 코너도 보이네요. 존슨즈 베이비 핑크로션, 존슨즈 베이비 오일, 존슨즈 콘스타치 파우더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제가 구매한 다이소 존슨즈베이비오일 가격은 5,000원입니다.

뚜껑은 안심따개라고 해야 하나요. 누르고 돌려서 여는 방식입니다.


다이소에서 존슨즈베이비오일! 용량은 200ml이고요. 바디오일처럼 몸 전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주라고 합니다. 성분은 미네랄 오일과 향료예요. 저는 오일 한번 발라주고 바디로션을 한번 더 발라주고 있어요. 요즘 인생 역대급으로 건조한 거 같아요.


오일을 발라보면 어릴 때 맡았던 추억의 향이에요!! 확실히 오일을 바르니 건조했던 피부 보습에도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원래 목적이던 검은색 물빠진 옷 복원도 나름 효과가 있어서 만족스럽고요. 잘 구매한 거 같아요. 존슨즈베이비오일 다이소에서 팔아서 편하게 잘 구매해서 사용했네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물 빠진 검정옷 복원시킨 후기는 아래 게시글 참고하세요!

 

물빠진 검정옷 복원시키기, 유튜브 보고 해봄(다이소재료사용)

물빠진 검정색옷을 버릴까말까 고민하다가 복원시키는 방법을 유튜브 검색해 봄. 검색해 보니 에탄올+미네랄 오일을 섞어서 분무기로 뿌려주면 된다고 함. 생각보다 너무 쉬워서 긴가민가 하면

 

 

 

 

 

 

mixingk.tistory.com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에 탈모샴푸가?? RGlll 알지쓰리 레드진생 스칼프 샴푸 사용해봄!

저는 일반샴푸로만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더 빠지는 느낌이라 탈모샴푸도 같이 써주고 있는데요. 머리 2번 감으면 한 번은 일반샴푸 한 번은 탈모샴푸로 번갈아 쓰는 거 같습니다. 원래는 쿠팡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스킨 구매해봄. 브이티 시카 카밍 토너 후기!

요즘 다이소 화장품이 괜찮길래 스킨도 다 떨어지면 다이소 스킨을 구매해야지 생각했었거든요. 이번에 마침 스킨을 다 써서 다이소 화장품 다이소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종류도 너무 많아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