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세탁세제 후기, 다이소 캡슐세탁세제 구매해봄!

브로콜리 2024. 4. 6. 23:28
728x90

아니 다이소에 캡슐 세탁세제를 파네요??? 캡슐세제 처음 나왔을 때부터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가격이 좀 비싸서 액체세제만 계속 써왔어요. 그런데 다이소에서 캡슐세제를 팔다니 못 참지요! 마침 세제가 필요했는데 바로 구매했습니다.

온나노스텝 다이소 세탁세제 다이소 캡슐세탁세제입니다. 가격은 3,000원이고요. 계량 없이 캡슐 하나로 빨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일반,드럼 겸용세제입니다. 캡슐세제 장점은 무겁지 않아서 덜렁덜렁 들고 오기 좋았습니다.


세탁세제가 떨어져서 급하게 다이소로 간건데 캡슐 세탁세제 말고 울세제, 울터치, 발포세탁세제까지 세제 종류가 다양하게 팔고있어요. 역시 다이소입니다.. 참고하세요!

다이소 캡슐세탁세제 뒷면 제품정보입니다.

표준 사용량음 세탁량 3.5kg 이하 시는 1회 1캡슐, 3.5kg이상시 1회2캡슐 사용하면 됩니다. 좀 헤픈감은 있네요.


캡슐세제는 총 25개가 들어있고요. 사용방법을 보시면 세탁투입구가 아닌 세탁조에 캡슐세제를 먼저 넣고 빨래를 나중에 넣으라고 합니다. 이렇게 세제를 쓰는건 처음이라 신기해요.

포장지 열어보면 파란색 다이소 캡슐세제가 보여요~ 아니 이 세탁세제 지퍼팩이 엄청 견고해서 나중에 잘 안열리더라고요. 설명서를 보니 비틀어서 열면 잘 열린다고 합니다.


캡슐세제가 너무 귀여워요. 말랑말랑해서 터지지 않게 조심해야겠어요. 세척력은 이불 빨래도 세제 두개넣고 빨아봤는데 일반 세제랑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세척력이 괜찮았습니다. 세탁세제 부피차지하기 싫으신분은 다이소 캡슐세탁세제 사용해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전 가성비가 좀 떨어지는거 제외하면 만족스럽게 사용했어요. 

이상 다이소 세탁세제 추천 은나노스텝 다이소 캡슐세탁세제 후기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에 탈모샴푸가?? RGlll 알지쓰리 레드진생 스칼프 샴푸 사용해봄!

저는 일반샴푸로만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더 빠지는 느낌이라 탈모샴푸도 같이 써주고 있는데요. 머리 2번 감으면 한 번은 일반샴푸 한 번은 탈모샴푸로 번갈아 쓰는 거 같습니다. 원래는 쿠팡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알콜스왑, 다이소 에탄올 구매함~

저는 스마트폰이나 안경을 알콜로 닦는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도 다이소에서 소독용 에탄올을 구매해서 사용한 적이 있었어요. 이번엔 다이소에 갔더니 알콜스왑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

mixingk.tistory.com

 

다이소 베이킹소다 후기! 과일•야채 세척용으로 구매

최근 레몬을 세척할 일이 있었는데요. 세척법을 찾아보니 껍질 왁스 성분을 잘 세척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베이킹소다를 이용해서 레몬세척을 하길래 또 만만한 다이소에서 베이킹소다를 구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