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부천 대형 카페, 비맨션에서 저녁 식사함~

브로콜리 2024. 3. 22. 23:17
728x90

지난 주말 친구들이 저희 집에 놀러 왔었는데요~ 집에서 놀다가 저녁도 같이 먹기로 해서 어딜 갈까 고민하던 중, 친구가 부천에 있는 카페에 가서 간단하게 식사하자고 해서 부천으로 넘어갔어요. 부천 소사에 있는 카페인 비맨션이라는 부천 대형카페였어요. 

부천 대형 카페, 비맨션


부천 대형 카페, 비맨션에는 공터에 주차장도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도 쉬웠어요. 주말 저녁이었는데 주차장은 널널했고요. 서울에 있는 카페들은 좁아서 답답할 때가 있는데 부천만 가도 카페가 여유롭고 커서 좋네요.

부천 맛집 비맨션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는데요. 2층에서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부천 대형 카페, 비맨션 카페 내부가 정말 넓죠? 쾌적하고 사람도 생각보단 없어서 편한 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부천 소사 카페, 비맨션의 메뉴입니다. 메뉴 종류가 다양해요. 식사가 가능한 양식들과 치킨, 그리고 드링크 메뉴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저희는 파스타+필라프 세트를 주문했고요. 감베리로제파스타와 우삼겹 필라프로 선택했습니다. 샐러드도 먹고싶어서 잠봉 샐러드도 추가했습니다.

2층에는 빵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고요. 

예전에 온수 엔제리너스에서 봤던 자동으로 문열리는 쇼케이스가 비맨션에도 있더라고요. 친구들은 이런 쇼케이스를 처음 보는 거 같아서 버튼 눌러서 문을 촥 열어주니 신기해했습니다ㅋㅋㅋ 빵은 안 먹을 거면서 문만 열어봄...ㅎㅎ


부천 대형 카페, 비맨션에서 주문한 우삼겹 필라프와 잠봉 샐러드입니다. 잠봉샐러드가 생각보다 괜찮았고요. 잠봉이 올라가서 고급스러운 샐러드 느낌이었습니다. 필라프도 무난했는데 반숙란과 우삼겹에서 불맛처럼 나서 좋았어요~

감베리로제파스타도 무난한 로제 파스타 맛이어서 좋았어요~ 저녁에 카페겸 저녁식사 하러 오기에 좋았던 부천 대형카페 비맨션이었습니다. 부천 넓은 카페 찾으시면 비맨션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부천맛집

 

역곡 맛집! 복사꽃피는집 역곡본점 방문(쭈꾸미+제육)

역곡쪽도 은근 자주가게 되네요. 친구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다고 한 쭈꾸미집인 복사꽃피는집이라는 곳을 이번에 방문했습니다! 원미산 근처여서 그런지 등산객도 자주 지나다녔고요. 조금 늦

mixingk.tistory.com

 

 

부천 스페이스작에서 브런치 뷔페 섭취! 부천 작동 까치울역 맛집

부천에 지인이 있다 보니 종종 부천에 놀러 가게 됩니다. 그리고 지인만 따라가면 맛집이 착착 나와서 너무 좋아요. 이번에도 맛있다고 전해 들었던 브런치 뷔페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웬만한

mixingk.tistory.com

 

 

오리참나무 장작구이 | 부천 까치울 오리 로스 맛집~

지인분이 오리 로스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쫄래쫄래 따라갔는데 맛있게 먹어서 블로그에도 남겨봅니다^^ 부천에 있는 오리참나무 장작구이라는 곳이에요. 지인 왈 훈제나 양념은 평소에도 먹기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