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오리참나무 장작구이 | 부천 까치울 오리 로스 맛집~

브로콜리 2022. 5. 12. 10:40
728x90

지인분이 오리 로스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쫄래쫄래 따라갔는데 맛있게 먹어서 블로그에도 남겨봅니다^^
부천에 있는 오리참나무 장작구이라는 곳이에요.
지인 왈 훈제나 양념은 평소에도 먹기 쉬우니까 로스를 먹자고 했어요 ㅋㅋ

위치는 까치울역에서 많이 멀지 않았어요.

까치울역에서 도보로 8분
매일 11:00 - 22:00
032-681-3325

저희는 뚜벅이라 까치울역에서 도보로 걸어갔어요 ㅋㅋ
역이랑도 가까워서 걸을 만 했습니다.
가든 같은 곳은 오랜만에 와봐요!

오리참나무 장작구이 가게가 보입니다~

 

저희는 야외에서 식사를 했어요.
예약석 같아서 못 앉을 줄 알았는데
야외 정자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옆에 바로 산도 있고 캠핑 온 거 같아서 좋았어요^_^


참나무장작구이 메뉴판입니다.

생오리로스 너로 정하고 왔기 때문에 주문은 빨랐습니다 ㅋㅋ
소주랑 맥주도 한 병씩 시켰어요~

잔치국수랑 공기밥 된장찌개가 무료라고 합니다!! 너무 좋군요.

반찬과 쌈채소도 깔끔하게 나왔어요~
샐러드도 무한 흡입했습니다 ㅋㅋ
오리를 찍어먹을 소스도 다양하게 나왔어요.
하지만 오리 로스는 소금이라며ㅋㅋ

저희가 시킨 오리로스 한 마리가 나왔어요~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

 

아마 숯불을 넣어 주셨던 거 같은데(알못)
고기랑 양파까지 같이 불판에 올려봅니다.

너무 집중하고 먹었는지 고기가 다 구워진 사진이 없네요...
맛은 정말 담백하고 소금 찍어먹으니까 짭짤하니 매우 맛있었답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죄책감이 안 들었음 ㅋㅋ
오리로스는 먹어본적이 많이 없는거 같은데 이번에 반했어요ㅠ

여기 오시면 오리 로스 먹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마지막 마무리~ 무료로 제공되는 잔치국수도 시켰어요.
된장찌개, 잔치국수 나눠서 시킬까 하다가 국수로 모두 통일했습니다.
국수도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무료로 제공되는 퀄리티 맞나요... 흡입했습니다.


야외 좌석도 넉넉해서 모임 하러도 많이 오시는 거 같았어요.
까치울역 근처 모임 장소로도 추천드립니다~!
이상 까치울 맛집, 오리 참나무 장작구이 후기 었습니다~

함께보면 도움되는 부천 포스팅:D

 

서울 근교 나들이 추천 '부천 식물원' 부천 자연 생태공원

부천에 사는 지인분과 운동할 겸 부천 식물원 구경을 다녀왔어요~ 까치울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뚜벅이로 걸어가기도 좋았습니다. 부천 까치울역에서 도보 7분정도 걸립니다! 까치울역을

mixingk.tistory.com

 

까치울 맛집 :: 키햐야 일본 가정식 | 까치울역 일식

요즘 부천에 자주 놀러 가네요~ 이번엔 부천 식물원에 지인분과 다녀오고 점심을 함께 먹었어요. (부천 식물원도 곧 포스팅 예정입니다!) 부천 식물원도 밥집도 다 까치울역 근처에 있어서 산책+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