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조용한 카페, 인테리어가 예뻤던 하피띵스 카페 다녀옴

브로콜리 2024. 3. 18. 10:08
728x90

홍대에서 또 다양한 카페들을 방문해 봤는데요~ 이번엔 즉흥적으로 들어갔던 카페였는데 조용하고 사람도 너무 많지 않은 카페라 수다 떨고 그림 그리기 좋더라고요. 홍대 양카페 땡스네이처가 있는 푸르지오 상가 건물 2층에 위치한 하피띵스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처음엔 가게이름이 해피띵스인 줄 알았는데 하피띵스였어요ㅋㅋ 하피하피하피~

홍대 조용한 카페, 인테리어가 예뻤던 하피띵스 카페


홍대 조용한 카페 하피띵스 카페 메뉴입니다. 저는 디카페인이 가능해서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친구는 수제딸기라떼를 시켰어요.

약과쿠키와 휘낭시에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튀밥 같은 게 붙어있는 휘낭시에 비주얼이 강렬해서 친구가 시켜보자고 해서 주문했어요~ 볶은현미 토핑이 올라간 거라고 하네요. 이날 카페는 친구가 사줬어요!! 압도적 감사…


쇼케이스에 바나나크림파이와 브라우니 치즈케이크도 판매하더라고요. 바나나 크림파이가 궁금했는데 기회 되면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홍대 조용한 카페, 인테리어가 예뻤던 하피띵스 내부입니다. 위치가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홍대에 조용한 카페 귀하다...

주문한 음료와 휘낭시에입니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인데도 커피맛 좋았고요~ 친구가 마신 딸기라떼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휘낭시에는 개인적으로 제가 베이킹을 하다보니.. 맛은 좀 아쉽더라고요. 더 테운 버터맛이 많이 났으면 좋았을 텐데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튀밥 올라간 비주얼이 예뻐서 좋았어요~ 홍대 조용한 카페 찾으시면 하피띵스 홍대 카페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홍대 딸기케이크, 메이비케익 포장 후 파티룸에서 먹음~

최근 친구들과 파티룸에서 다양한 푸드를 즐겼는데요. 파티 음식 종류 중 하나인 딸케이크를 홍대에서 픽업했답니다. 원래 사려던 키친 205 예약에 장렬히 실패한 후 고른 딸기케이크입니다. 바

mixingk.tistory.com

 

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 홍대점, 요아정 추천 조합!

요즘 요아정 아이스크림이 핫하더라고요. 이번에 홍대에 있는 요아정 홍대점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포장해왔습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가게에서 추천하는 추천조합도 있었지만 직

mixingk.tistory.com

 

홍대 콘하스 연남점, 작업하기 아주 좋은 카페~!

콘하스라는 카페를 아시나요? 저는 몇 년 전 합정 콘하스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그때도 노트북 작업이나 그림작업하기에 괜찮은 카페로 알고 있었어요. 또 방문해보려고 했는데 합정 콘하스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