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송파나루역 카페, 딸기케이크가 좋았던 팻어케이크 방문!

브로콜리 2024. 3. 23. 23:27
728x90

지난번 잠실 송리단길에 갔을 때 잠실 주민 친구가 좋아하는 카페라고 해서 방문했는데요~ 다들 딸기케이크가 고팠는데 딸기케이크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어요. 바로 송파나루역 근처 카페 팻어케이크라는 카페였어요. 

송파나루역 카페, 딸기케이크가 좋았던 팻어케이크

 팻어케이크 외관입니다. 

인기가 많은지 사람이 꽤 많았어요. 다행히 조금 기다렸다가 앉긴 했는데 만석일 경우 차례로 기다려달라고 합니다.


송파나루역 카페,  팻어케이크 내부입니다. 카페가 엄청 협소하진 않았는데 사람도 많고 좌석들 간격이 좁아서 그런지 조금 답답하긴 했어요.

송파나루역 카페, 케이크 종류입니다. 그런데 사진이 왜 저 모양일까요... 
딸기케이크 외에도 샤인머스캣 케이크, 초코바나나 케이크, 골드키위 케이크등 다양한 케이크들이 있습니다.

팻어케이크 메뉴


송리단길 카페 팻어케이크 메뉴입니다. 음료가 엄청 저렴하진 않네요. 1인 1메뉴 주문이어서 아메리카노 하나씩 시켰고요. 케이크는 생크림 딸기 케이크와 얼그레이 딸기 케이크 시켰어요. 

왼쪽은 딸기생크림 케이크 오른쪽은 딸기 얼그레이 케이크예요. 다들 케이크를 먹겠다는 의지로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맛은 무난한 맛이어서 케이크랑 먹기 좋았고요.


딸기 생크림케이크도 동물성 생크림을 쓴 건지 크림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고요. 딱 맛있는 딸기케이크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좀 기대했던 얼그레이 딸기케이크는 좀 아쉬웠는데요. 충분히 딸기 케이크처럼 맛있을 수 있을 거 같은데 인위적인 얼그레이 향이 첨가된 건지 묘한 얼그레이 맛이라 좀 아쉬웠습니다. 친구는 부루펜 시럽맛이 난다고 하던데 무슨 느낌인지 알 거 같더라고요. 딸기케이크를 두 개 먹을걸 좀 아쉽긴 했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케이크 먹고 좋았습니다.

이상 잠실 송파나루역 카페, 딸기케이크가 좋았던 팻어케이크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잠실 송리단길 카페 추천, 카페 라크 다녀옴! 티크레 맛있음

오랜만에 학교동기 언니를 만났는데요~ 잠실 송리단길에서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처음엔 니커버커 베이글 근처에 있는 카페시나몬을 가기로 했는데요. 먼저 도착한 언니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mixingk.tistory.com

 

 

잠실 퀸즈가든, 무한리필 디너로 샤브샤브 박살냄

지난달 친구의 생일날 만나서 먹고 싶은 게 뭐냐 물어보니 샤브샤브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저를 잠실까지 불러내더니 샤브샤브를 먹고 싶다는 친구덕에 잠실 퀸즈가든을 방문하게 되었어

mixingk.tistory.com

 

 

명륜진사갈비 서울 송파점 방문! 나이별 가격 정리

지난 주말 친구들과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했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서울 송파점이었는데요. 요즘 명륜진사 갈비가 리뉴얼되어서 확실히 예전이랑은 다르더라고요. 잠실 명륜진사갈비 입구입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