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서울 핫플! '배스킨라빈스 워크샵'에서 와사비 아이스크림 먹음.

브로콜리 2024. 3. 13. 23:46
728x90

이번에 친구들과 리빙페어를 코엑스에서 보고 디저트 맛집 동호회 회원들 마냥 디저트를 뿌수고 다녔는데요. 양재역 근처에서 밥을 먹고 배라에서 아이스크림으로 후식을 먹자고 얘기가 나왔습니다. 마침 인스타에서 봤던 배라 워크샵에서 판매하는 와사비아이스크림을 궁금해하고 있었는데 근처에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가 있었고요..? 어쩔 어쩌다 보니 서울 핫플 베라 워크샵에서 와사비 아이스크림을 먹게 되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워크샵'에서 먹은 와사비 아이스크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외관입니다. 몰랐는데 오픈한 지 얼마 안됐더라고요. 

내부도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했습니다. 아쉬웠던 건 주문을 키오스크 2대로 받았는데 줄이 너무 안 줄었어요.


서울 핫플인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배라 워크샵에서는 마카롱, 모찌뿐 아니라 평소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디자인들의 케이크도 있었습니다. 너무 귀엽죠.. 

그리고 베스킨라빈스 워크샵에서 철판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콜드스톤이 생각났어요~ 저희는 철판 아이스크림을 먹지는 않았고요.

배스킨라빈스 워크샵 메뉴

서울핫플 배라워크샵 메뉴


배라워크샵 메뉴 중에서 저희는 워크샵 샘플러 싱글을 구매했어요. 총 4가지 맛을 맛볼 수 있는 메뉴였어요. 다른 테이블도 보니 워크샵 샘플러를 많이 먹더라고요. 8가지 맛 워크샵 샘플러 커플도 괜찮았을거 같아요. 양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젤라또도 판매하고 있고요~ 

커피와 티 종류도 있습니다.

 

정말 줄을 한참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만나게 된 키오스크..


저희가 담은 아이스크림은 와사비 아이스크림, 고디바 다크 크런치, 그린티 오렌지 자스민, 그린티 얼그레이 이렇게 총 4가지 맛을 담았습니다. 제일 맛있게 먹었던 아이스크림 맛 추천은 아래에서 해드릴게요!

저희가 시킨 샘플러 싱글 4가지맛입니다. 특이했던게 아이스크림 위에 토핑을 올려줘요. 특별하진 않았고 시판 과자를 예쁘게 올려줍니다. 

샘플러 싱글


왼쪽부터 고디바 다크 크런치, 그린티 얼그레이, 그린티 오렌지 자스민, 그리고 대망의 와사비 아이스크림
입니다!!!! 우선 제 베스트 픽은 그린티 오렌지 자스민이었어요. 제가 샤베트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그린티 오렌지 자스민은 샤베트 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고급진 맛에 이 맛을 먹으러 또 오고 싶었습니다. 당도도 딱 좋았고 얼그레이 좋아하시는 분은 꼭 시켜보세요! 고디바는 일반 매장에도 나오는 맛이라 호불호가 없을거 같고요. 그린티 얼그레이는 생각보단 평범해서 아쉬웠습니다. 이게 제일 맛있을 줄...

그리고 대망의 와사비 아이스크림!!! 생각보단 맛있었습니다(?) 못먹을 정돈 아닌데 먹다보니 저는 삼겹살에 와사비 곁들여 먹고 싶더라고요ㅋㅋㅋ 다른 친구는 괜찮다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합니다.. 서울핫플 배라 워크샵 재밌네요. 실험적인 아이스크림도 다양했고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아쉬운건 자리 잡는 게 힘든 것과 줄이 너무 길었던 게 좀 아쉽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양재 개포동 맛집, 원조닭한마리에서 닭한마리를~

예전부터 친구가 양재에 있는 맛있는 닭한마리 집이 있다고 같이 가자고 했었는데요.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양재 개포동에 있는 원조닭한마리라는 가게였어요. 들어

mixingk.tistory.com

 

잠실 퀸즈가든, 무한리필 디너로 샤브샤브 박살냄

지난달 친구의 생일날 만나서 먹고 싶은 게 뭐냐 물어보니 샤브샤브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저를 잠실까지 불러내더니 샤브샤브를 먹고 싶다는 친구덕에 잠실 퀸즈가든을 방문하게 되었어

mixingk.tistory.com

 

양재 카페, 아르코커피 로스터스 방문!

얼마 전 양재에 있는 맛집 닭한마리집을 다녀왔는데요. 닭한마리집 추천해준 친구가 카페까지 같이 추천해줘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카페 인테리어도 깔끔했었고 음료도 맛있게 마셔서 포스팅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