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스타벅스 신메뉴 추천!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티 마셔봄

브로콜리 2024. 2. 9. 21:48
728x90

최근에 스타벅스 신메뉴인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티를 마셔봤어요. 회사 동료분이 마셔봤는데 많이 달지 않고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마셔보니 꽤 괜찮아서 스타벅스 카페인 없는 음료로 마시기에도 좋아보였어요.

스타벅스 신메뉴 추천!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티


하지만 궁금해서 찾아번 스타벅스 신메뉴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티 당류는 21g고 나와있습니다. 당류 확인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마셔보면 자몽허니 블랙티랑 비슷한 맛이라 자허블 좋아하셨던 분은 맛있게 마실거 같아요. 저는 자허블도 좋아했는데 이것도 괜찮네요. 스타벅스 카페인 없는 음료 찾으시면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티 추천드려요! 

스타벅스 이것 저것

 

스타벅스 추천,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 후기!

딸기 케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마침 스타벅스 케이크를 찾아보니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후기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인기가 많이서 품절까지 빨리되나 봐요. 그런데 제가 방문한 스타벅스

mixingk.tistory.com

 

 

스타벅스 버터바 찐후기!!

스타벅스에 버터바도 판매하고 있네요? 버터바가 처음 나왔을 때 이름이 불호라 나온지 좀 지났을때 처음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종종 먹어보고 있어요. 이번에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주

mixingk.tistory.com

 

 

스타벅스 샐러드, 콥&화이트 샐러드 밀박스 섭취~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샐러드 종류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제가 구매한 샐러드는 콥&화이트 샐러드 밀 박스입니다. 다른 종류들도 있었는데 이게 무난해 보였어요~ 가격은 6,500원이에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