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고급스러운 와인안주 추천! 컬리, 김소영아티장 치즈를 위한 토스트(살구&참깨)구매!

브로콜리 2024. 2. 25. 23:33
728x90

이번에 친구들과 파티룸에서 모여서 돼지파티를 했는데요. 친구가 캔와인을 가져온다고 해서 어울리는 안주를 준비하고 싶더라고요. 작년 컬리 푸드페스타에서 시식해 봤던 김소영 아티장의 안단테 치즈를 위한 토스트 (살구&참깨)가 생각이 났습니다. 푸드페스타에서 시식하고 처음 먹어보는 고급진 비스킷이라 언젠간 구매해 봐야지 생각했었거든요. 이번 돼지파티 때 치즈랑 함께 와인 안주로 먹으면 좋을 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구매는 아래 컬리링크에서 주문했고요. 가격은 10,500원입니다. 후들후들한 가격이지만 이럴 때 먹어보는 거죠..!

 

[김소영 아티장의 안단테] 치즈를 위한 토스트 100g (살구&참깨) - 마켓컬리

살구와 견과류로 오감을 채우는 - Better Life for All. 건강한 식재료부터 믿을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나와 내 가족이 사고 싶은 상품을 판매합니다.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김소영 아티장의 안단테] 치즈를 위한 토스트 (살구&참깨)


[김소영 아티장의 안단테] 치즈를 위한 토스트 (살구&참깨)영양정보입니다. 총칼로리는 400칼로리에 당류가 21.3g들어가 있네요. 별로 달지 않다고 느꼈는데 건조살구가 들어가서 그런 거 같습니다. 원산지는 영국이에요.


고급스러운 와인안주로 추천하고 싶은 김소영 아티장의 안단테, 치즈를 위한 토스트(살구&참깨)맛 박스를 뜯어보면 종이 박스안에 비스킷이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치즈를 뭘 사야 할지 모르겠었는데 후기를 찾아보니 크림치즈랑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마찬가지로 마켓컬리에서 장 보면서 폴스 크림치즈라는 크림치즈를 구매했어요. 가격대도 좋았고 단맛도 덜하고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친구가 가져온 올리브 토마토 치즈도 함께 먹어봤어요.


열심히 플레이팅 해본모습ㅋㅋㅋ 고급스러운 와인안주로 구매한 김소영 아티장의 안단테치즈를 위한 토스트 (살구&참깨)맛은요. 일단 저희가 준비한 크림치즈, 올리브 토마토 치즈랑은 다 잘 어울렸어요. 처음엔 참치도 사서 카나페처럼 해 먹을까 고민했는데 건과일이 들어간 비스켓이라 안 하는 게 나을 거 같아서 참치는 포기했어요. 딱 고급스러운 와인안주로 추천하고 싶네요. 치즈랑 곁들여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토스트를 자세히 보면 말린 살구 참깨 견과류가 보이죠? 일반 크래커보단 단단했고요. 저는 얇은 비스코티 같았어요. 컬리 상품 상세페이지에서도 아티장비스킷이 반죽을 두 차례 정성껏 구워서 완성되었다고 해서 비스코티가 생각나더라고요. 말린 살구 식감+고소한 참깨가 진짜 고급진 맛이었고요. 좀 아쉬운 건 토스트가 딱딱해서 이빨 안좋은분은 조심해서 먹어야 할거 같아요. 


크림치즈랑 잘 어울렸던 고급스러운 와인안주로 추천! 김소영 아티장의 안단테 치즈를 위한 토스트 (살구&참깨)맛! 푸드페스타에서 시식했을땐 이 맛이 제일 괜찮았는데 기회가 되면 다른 맛도 도전하고 싶어요. 

이상 컬리추천, 고급스러운 와인안주 추천 김소영 아티장의 안단테 치즈를 위한 토스트 (살구&참깨) 후기었습니다. 홈파티 음식으로 준비해도 좋을거 같아요~

함께 하면 좋은 포스팅

 

마켓컬리 카레, KART 버섯 비프카레 구매해봄!

마켓컬리에서 또 새로운 음식을 구매했어요. 버섯 비프카레라는 즉석카레인데요. 후기가 좋아서 냉큼 구매해 봤습니다. 가격은 좀 있더라고요. 3,980원에 구매했어요.Kart 버섯 비프카레입니다.

mixingk.tistory.com

 

마켓컬리 추천, 멕시카나 매콤달콤 닭강정 먹어본 후기

예전부터 후기가 좋아서 컬리 장바구니에 담아뒀던 멕시카나 매콤 달콤 닭강정.. 미루다가 이번에 장 보면서 구매해 봤어요. 역시나 후기는 정말 좋더라고요. 마켓컬리 추천 멕시카나 매콤달콤

mixingk.tistory.com

 

컬리 마이컬리팜 쿠폰, 방울토마토 바꿔먹은 후기

올웨이즈의 올팜이 앱테크로 유명하죠? 알고 있었는데 귀찮아서 안 하다 이번에 컬리에서 올팜이랑 유사한 마이컬리팜이 생겼다고 친구가 알려줬어요. 올팜도 궁금해서 깔아서 해보고 있는데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