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싱가폴 기념품, 무스타파 센터 구매! 인도 사프란 비누(SAFFRON SOAP)

브로콜리 2024. 1. 6. 12:58
728x90

싱가포르에서 비누 종류 중에 마지막 비누입니다! 바로 샤프란 비누! 사프란이 고급향신료라고 알고 있는데 그래서 냅다 구매해 봤습니다. 싱가포르 무스타파센터에서 싱가폴 기념품으로 구매했던 다른 인도 비누들 중에선 가격이 제일 비쌌던거 같아요. 그래봤자 비누라 저렴함 ㅎㅎ제가 구매한 비누는 apapa (아파파)라는 회사의 비누(soap)으로 보여집니다만 처음 보는거라 잘 모르겠어요^^

apapa PURITY SAFFRON SOAP 
올리브 오일, 호두가루, 밀배아 오일 그리고 사프란 등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싱가폴 기념품으로 구매한 아파파 샤프란 비누는 비건 제품이네요. 기타 비누의 특장점이 써져 있는걸로 보입니다. 


메이드 인 인디아~ 인도에서 만든 비누예요. 동물 실험도 하지 않은걸로 보입니다..^^

apapa가 잔뜩 써진 비닐봉지에 들어간 비누. 비누 색깔이 강렬한 주황색입니다. 

이렇게 쨍한 주황색 비누는 태어나서 처음봐요. 비누 향은 생각보단 인도하면 생각나는 특유의 냄새가 안 났어요. 인도냄새=샌들우드향이라는 편협한 사고를 가진 사람.. 사프란 향을 제가 잘 모르긴 합니다만 빨랫비누에서 맡을법한 향이 났어요. 그게 사프란 향일까요? 아무튼 기대보다는 좀 아쉬웠습니다. 


꺾인 손목이 세상 어색해 보이네요. 사진에선 크게 안 보이지만 쨍한 주황색 비누답게 거품도 주황색입니다. 비누가 단단한 편이라 쉽게 무르지 않고 거품도 잘 나는 편이라 잘 쓰고 있어요. 향이 기대랑 달라서 아쉬울 뿐... 싱가포르에서 구매해 온 비누 중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건 마이소르 샌달비누가 제일 낫네요. 싱가포르 무스타파 센터에 신기한 비누들이랑 제품들이 많았는데 아직도 아른거리네요. 다음에 싱가포르 가게 되면 무스타파에서 쇼핑시간을 더 오래 가지고 싶습니다.

이상 싱가폴 기념품으로 사온 인도 사프란 비누( apapa SAFFRON SOAP) 후기었습니다. 싱가포르 기념품 포스팅은 아래 링크에서 더 참고해 주세요~

싱가포르 기념품들

 

싱가포르 기념품으로 사온 인도비누! 마이소르 샌달비누 후기~

싱가포르 여행갔을때 무스타파 센터에서 비누를 몇 개 구매했는데요. 제가 인센스향을 좋아해서 인도에서 생산된 비누들을 주로 샀습니다. 이건 원래 사려던 찬드라카솝 비누보다 향이 더 좋아

mixingk.tistory.com

 

찬드리카솝 바 인도비누! 싱가포르 무스타파 센터에서 구매

얼마 전에 찬드리카솝 바라는 비누를 알게 되었는데요. 쿠팡직구로 구매할 수 있어서 직구할게 여러 개 생기면 한꺼번에 구매하려고 벼르고 있었습니다. 헉 그런데 저번에 갔던 싱가포르 여행

mixingk.tistory.com

 

싱가폴에서 사온 스키피 땅콩버터 크리미 노슈가, 노솔트 후기

저는 땅콩잼을 꾸준히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 이번엔 싱가포르 여행 갔을 때 발견한 땅콩버터를 하나 구매했어요. 바로 스키피 땅콩버터 크리미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설탕과 소금이 들어가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