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인도치약 LEVER ayush, 싱가포르 기념품 후기

브로콜리 2024. 1. 12. 22:34
728x90

네 제가 벌써 작년 5월에 다녀온 싱가포르 여행기념품을 아직도 쓰고 있을 줄은 몰랐는데요. 싱가포르 무스타파에서 털어온 제품 중에 제일 기대되고 걱정스러웠던.. 인도 치약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인도에서 만든 치약인 LEVER ayush라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기억안나지만 비싸진 않았던 거 같습니다.

인도치약 LEVER ayush, 싱가포르 기념품


친구한테 보여줬더니 CLOVE OIL인 정향 오일이 좀 이상하지 않겠냐고 하더라고요. 정향이 뭔진 저도 잘 모르겠지만 치통에 효과가 있고 강렬한 향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처음엔 샌달우드향에 미쳐서 이것도 샌달우드향 느낌이지 않을까 라는 기적의 논리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ㅋㅋㅋ

대충 제조일이 적혀 있는거 같고요..

치약을 꺼내보면 패키지와 비슷한 모양의 치약 튜브가 나옵니다. 강한 치아와 건강한 잇몸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자,,, 그리고 가장 걱정했던 치약의 상태는요ㅋㅋㅋㅋ 묘한 색상이지 않나요. 마치 추르 색깔 같기도 한 저 오묘한 베이지색; 살면서 저런 치약은 처음 봤네요. 저의 호기심 덕에 진귀한 경험을 해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어린이 치약처럼 거품도 안나고 싸한 느낌도 없을 거라는 저의 추측은 보기 좋게 빗나갔고요. 정말 웬만한 한국 치약보다 화하고 시원합니다. 그게 어느 정도 수준이냐면 양치를 하고 나서 입에서 물파스 맛이 난다고 느껴졌어요ㅋㅋㅋ 처음엔 요상했지만 아직까지 별 이상없이 잘 쓰고는 있어요. 화한 느낌 좋아하는 분은 한번 사보셔도 되지만 추천까지는 아니에요. 센소다인 치약 많이 사 오시는 게 좋을거 같습니다^^ 

싱가포르 무스타파센터 너무 좋았는데 또 가고싶네요ㅋㅋ 이제 싱가포르에서 사 온 기념품은 거의 포스팅한 거 같습니다! 싱가포르 기념품으로 사 온 인도치약 LEVER ayush 후기 었습니다~

싱가포르 포스팅

 

싱가폴 기념품, 무스타파 센터 구매! 인도 사프란 비누(SAFFRON SOAP)

싱가포르에서 비누 종류 중에 마지막 비누입니다! 바로 샤프란 비누! 사프란이 고급향신료라고 알고 있는데 그래서 냅다 구매해 봤습니다. 싱가포르 무스타파센터에서 싱가폴 기념품으로 구매

mixingk.tistory.com

 

싱가포르 기념품으로 사온 인도비누! 마이소르 샌달비누 후기~

싱가포르 여행갔을때 무스타파 센터에서 비누를 몇 개 구매했는데요. 제가 인센스향을 좋아해서 인도에서 생산된 비누들을 주로 샀습니다. 이건 원래 사려던 찬드라카솝 비누보다 향이 더 좋아

mixingk.tistory.com

 

[싱가포르 여행기 Day5-1] 아랍스트리트와 새우국수, 응커피/싱가포르 공공수영장 방문!

(5/4 다섯째 날) 2023.4.30~5.7 (6박 8일) 싱가포르 혼자여행, 두서없음 주의 이날은 아랍스트리트 쪽을 구경하고 미리 검색해 둔 싱가포르 현지 공공수영장을 도전해 보기로 한 날이었다. 좀 지쳤지만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