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모든정보

컬리 마이컬리팜 쿠폰, 방울토마토 바꿔먹은 후기

브로콜리 2023. 11. 6. 20:18
728x90

올웨이즈의 올팜이 앱테크로 유명하죠? 알고 있었는데 귀찮아서 안 하다 이번에 컬리에서 올팜이랑 유사한 마이컬리팜이 생겼다고 친구가 알려줬어요. 올팜도 궁금해서 깔아서 해보고 있는데 마이컬리팜이 더 깔끔하고 직관적이라 사용하기는 편하네요.

마이컬리팜 전리품

위 사진은 이번에 마이컬리팜에서 방울토마토를 다 키워 바꿔먹은 녀석입니다^^ (뿌듯) 장 보면서 방울토마토 쿠폰을 사용해서 바꿨어요. 마이컬리팜 배송비 관련해서 말이 많던데, 제가 방울토마토를 바꾼 후기랑 어떻게 교환했는지 상세한 후기는 아래에서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저는 화분 3개로 토마토를 키워냈고요. 토마토를 기르진 않고 양파랑 아보카도를 키우고 팔아서 포인트로 바꾼 후 방울토마토를 구매했습니다.

방울토마토를 다 키우면 1주일 안에 쓸 수 있는 방울토마토 교환쿠폰을 줍니다.

마이컬리팜 쿠 폰

10/31에 받았는데 쿠폰 만료기간이 11/6이네요. 미리 받지말고 컬리 주문하기 직전에 쿠폰을 받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컬리에서 뿌리는 할인 쿠폰과 마이컬리팜 쿠폰은 중복해서 사용이 안돼요. 전 주로 쿠폰 뿌릴때 컬리를 사용하는 편이라 이 점이 아쉬웠는데요.


그래서 만원 할인 쿠폰으로 장 보려던 걸 먼저 결제를 하고, 방울토마토는 배송비를 따로 내서 주문을 했습니다.
배송비 3000원에서 적립금 400원ㅎㅎ할인 받아서 결제를 했네요. 배송은 방울토마토만 따로 상자에 담겨서 장 본 것과 같이 배송 왔습니다.

아쉽지만 배송비 때문에 컬리팜으로 토마토를 무료로 바꾼다기보단 할인받아서 사는게 맞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물론 쿠폰없이 장볼때 쓰면 더 괜찮을거 같고요. 마이컬리팜이 업뎃이 된거 같은데 작물 재배에 더 시간이 오래걸리게 봐뀐거 같아서 아쉽네요 ㅠㅠ

함께 보면 좋은 글

 

프릳츠커피 추천, 프릳츠 드립백 먹어봄

지난번 마켓컬리 푸드페스타를 갔을 때 프릳츠커피에서 추첨으로 받은 프릳츠 드립백입니다. 집에 커피가 많아서 최근에 처음 내려서 먹어봤는데요. 마켓컬리에서는 11,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mixingk.tistory.com

 

비건요거트[볼비 두유 그릭요거트 클래식] 후기

얼마 전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를 갔었는데요. 밀가루랑 우유가 여드름에 안 좋다는 약사님 말씀에 괜히 유제품 대체해 볼 만한 상품이 보이면 구매하고 싶어 집니다.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서 대

mixingk.tistory.com

 

마켓컬리 빵 추천[폴 바셋 우유 크림빵] 후기

이 정도면 거의 크림빵 덕후같은데 맞습니다. 이번에 제가 생크림빵을 좋아하는 걸 어떻게 알고 유튜브 알고리즘이 빵튜브 뽀니님의 마켓컬리 크림빵 추천 영상을 보여주더라고요. 뽀니님의 베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