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프릳츠커피 추천, 프릳츠 드립백 먹어봄

브로콜리 2023. 10. 9. 19:43
728x90

지난번 마켓컬리 푸드페스타를 갔을 때 프릳츠커피에서 추첨으로 받은 프릳츠 드립백입니다. 집에 커피가 많아서 최근에 처음 내려서 먹어봤는데요. 마켓컬리에서는 11,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프릳츠커피 프릳츠 드립백

프릳츠 드립백 원재료 확인하세요. 제조일도 최근에 제조를 했네요.

드립백이 총 6개가 들어있습니다. 약 1,900원 정도네요.

드립백 패키가 참 예뻐요. 프릳츠 커피 유명한데 아직도 카페는 한 번도 안가봐서 기회되면 가보고 싶어요.


드립백 뒷면에 사용방법이 적혀있어요. 92-94도의 물을 나눠서 부어주면 된다고 해요.

컵에 걸쳐서 물을 부어줬습니다. 드립백 처음 써봤을 때 너무 편해서 충격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커피 내리면서 향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습니다. 드립백으로 이런 향이 날 수 있네요~

드립커피 아이스커피로 먹어도 괜찮겠죠? 아이스로 마사고 싶어서 저는 식혔다 아이스커피로 마셨어요. 저는 큰 차이는 못느꼈네요. 적당한 산미 있는 커피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프릳츠 카페도 가보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