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파파이스 강남점 방문! 루이지애나 치킨샌드위치 먹어봄.

브로콜리 2023. 11. 9. 20:42
728x90

파파이스가 철수했다 다시 한국에 들어왔다고 하죠?? 강남점을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다가 최근에 다녀왔어요. 루이지애나 치킨샌드위치가 유명하다고 해서 먹었습니다.

파파이스 강남

파파이스 강남 치킨 메뉴예요. 햄버거 메뉴는 안 찍었었네요. 저는 정가로 먹었지만 런치타임 11-2시에 6,800원에  햄버거 세트를 먹을 수 있네요.

사이드 메뉴는 비스킷 케이준 라이스 치즈스틱 코울슬로는 추가금이 없이 교환이 되네요. 저는 처음이니까 감튀 그대로 먹었습니다. 다음에 비스킷도 먹고 싶네요.

매장 인테리어가 쨍한 민트와 주황색이 알록달록했어요. 이른 저녁시간이라 사람도 많이 없었고요.

주문한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입니다. 콜라는 제로콜라로 무료로 변경했고요. 감자튀김은 맘스터치 감자튀김 느낌인데 맘터보단 덜 바삭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햄버거 안을 보면~ 치킨버거처럼 생겼습니다~ 햄버거 번이 진짜 맛있었는데요. 버터에 구운 건지 바삭하고 고소했습니다. 그리고 소스가 순한..?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뭔가 튀는 맛이 없었고 평소 먹던 맘스터치나 상하이 버거랑 묘하게 다른 맛이라 신기했어요. 다음에도 또 먹어보고 싶네요. 파파이스 안 가봤으면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