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식스디그리스 라떼바, 서울숲 카페추천~ 라떼맛집!

브로콜리 2023. 10. 29. 19:26
728x90

이번에 성수, 서울숲에 오랜만에 갔어요. 주말 성수 서울숲은 사람이 너무 많아요.. 친구가 이번에 라떼 맛집을 알려줘서 방문했는데요. 식스디그리스 라떼바라는 카페예요. 에스프레소바는 많이 들어봤는데 라떼바는 생소하네요. 분위기도 좋고 라떼맛도 좋아서 포스팅해봅니다~

식스디그리스 라떼바, 내부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식스디그리스 라떼바 메뉴입니다. 메뉴가 영어로 되어있어서 조금 아쉬워요ㅠㅠ 라떼 메뉴는 white 에서 시키면 됐고 저는 미디움사이즈 오리지널 밀크로 마셨어요. 원두는 블렌드로 주문했습니다. 라떼랑 잘 어울리는거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다 잘 어울리는 편이라고 하셨어요~

주문한 라떼~ 친구들 전부 라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디카페인 원두도 있었고요. 다른친구는 에티오피아 원두로 라떼를 주문했어요.

라떼 마블링 모양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블렌드 원두 맛은 딱 고소하고 맛있는 기본 라떼맛이었어요. 에티오피아 원두로 주문한 친구 라떼도 비교해서 마셔봤는데요. 은근 에티오피아가 끝맛이 약간 꽃향 같은게 나면서 독특하고 맛있더라고요?? 다음엔 에티오피아 원두로 주문해봐야겠어요. 서울숲에서 라떼가 맛있는 카페 찾으면 식스디그리스 라떼바 추천드립니다~ 서울 숲 카페로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