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푸딩, 고미푸딩! AK플라자 3층에 있음!

브로콜리 2023. 10. 26. 20:18
728x90

이번에 친구가 Ak플라자에 있는 애니메이트 홍대점을 구경하자고 하더라고요. 애니메이트 구경하고 에스컬레이터로 내려오면서 푸딩집을 발견했어요. 둘 다 푸딩을 좋아해서 푸딩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확인해 보니 작년에 망원동에서 먹었던 푸딩인 고미푸딩인거예요.

 

푸딩이 맛있는 [고미푸딩] 망원동 맛집!

저번에 들렀던 망원동에서 거의 디저트 투어를 했는데요 ㅋㅋ 이번엔 젤라또를 먹었던 가게 바로 맞은편에 푸딩집을 발견했어요. 또 푸딩은 못 참는다며 돌진했어요! 가게도 가게 이름도 너무

mixingk.tistory.com

 

고미푸딩

AK플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가면 바로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서 바로 보입니다.


고미푸딩은 푸딩집답게 푸딩이 총 네 종류가 있어요.
종류는 카라멜 커스터드 푸딩, 초코푸딩, 커피푸딩, 우유푸딩이 있습니다. 가격은 다 똑같이 5,500원 이고요. 우유푸딩은 고미푸딩 홍대점에서만 판다고 해서 저는 우유푸딩 시켰어요. 커피랑 음료 티종류도 판매하고 있네요.

좌석이 바 테이블 같이 생겨서 신기했습니다ㅋㅋ 아기자기하게 꾸며놔서 귀여웠어요.


주문한 푸딩이 나왔습니다. 망원동에서 먹었던 고미푸딩은 포장이라 케이스에 담아 주셨는데, 홍대 고미푸딩은 카페에서 직접 먹으니 더 귀여운 젤리 같은 틀로 만든 푸딩이었어요. 너무 귀엽습니다 위에 올라간 체리랑 생크림까지 만화에 나올법한 자태네요.

저는 우유푸딩을 시켰지만 친구가 시킨 커스터드푸딩을 더 많이 먹었네요. 캬라멜 커스터드 푸딩이 딱 기본 푸딩맛이었어요. 우유는 위에 뿌려진 가루가 시나몬도 아닌것이 제 입에는 좀 아쉽더라고요. 일본 편의점 우유푸딩이 훨씬 맛있습니다. 이상 홍대 푸딩 고미푸딩 후기 었습니다~

홍대 맛집맛집

 

홍대 미친가성비! 저렴한 한끼, 홍대 봉주르 요일정식 먹음

요즘엔 유튜브 쇼츠나 인스타 릴스로 정보를 많이 얻네요! 이번에도 쇼츠 혹은 릴스에서 발견한 식당인데요. 홍대에 엄청나게 저렴한 식당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봉주르라는 식당인데 여기서

mixingk.tistory.com

 

홍대 마라탕, 마라공방에서 마라탕, 꿔바로우~

홍대역 근처에 있는 마라공방은 예전에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 준 곳이었는데요. 이번에 홍대 가면서 친구랑 마라탕 먹자고 얘기가 나와서 드디어 방문했어요. 홍대 마라탕 맛집 마라공방~마

mixingk.tistory.com

 

 

연남동 한식, 닭오리 전문! 홍대 작가식당 후기

연남동 작가식당은 지인분 추천으로 코로나 터지기 이전에 한번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이후로 처음으로 재방문했어요. 역시나 맛있고 술안주로도 좋았습니다. 밑반찬으로 단무지 김치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