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푸딩이 맛있는 [고미푸딩] 망원동 맛집!

브로콜리 2022. 10. 12. 23:56
728x90

저번에 들렀던 망원동에서 거의 디저트 투어를 했는데요 ㅋㅋ 이번엔 젤라또를 먹었던 가게 바로 맞은편에 푸딩집을 발견했어요. 또 푸딩은 못 참는다며 돌진했어요! 가게도 가게 이름도 너무 귀여워요 고미푸딩이라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가게 앞에 스쿠터도 있는데 가게 색상이랑 잘 어울리네요.

가게 내부에도 테이블이 몇 개 있었지만 만석이었어요. 저희는 포장을 했습니다~

고미푸딩 메뉴에요~ 푸딩은 5천원이고 커피랑 음료 티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푸딩을 맛 별로 구매하였습니다! 뿌듯하네요^^ 저희는 푸딩을 포장해서 근처 공원에서 먹었습니다.

푸딩 케이스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푸딩 케이스도 엄청 튼튼해 보였어요!!

짠 푸딩에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위쪽부터 커스터드푸딩, 커피푸딩, 초코 푸딩입니다.
커피푸딩은 위에 에스프레소가 뿌려져 있었어요. 커스터드푸딩은 캐러멜 시럽이 뿌려져 있습니다!
초코는 자체가 초코초코 하네요.

제가 구매한 건 초코 푸딩이에요~ 
초코 푸딩은 개인적으론 좀 달았어요. 푸딩 3가지 중에서 초코푸딩이 제일 달았습니다. 커피푸딩이 생각보다 괜찮았는데요. 커피푸딩이어서 처음엔 이상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많이 달지 않았고 푸딩이랑 에스프레소가 잘 어울렸어요~! 커스터드 푸딩도 맛있었습니다. 제 초코만 제일 달았던거 같네요 ㅋㅋ 다음엔 커피푸딩을 먹어보고 싶어요

요즘에 푸딩 판매하는 곳이 잘 없는데 푸딩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