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에서 맛보는 일본 가정식, 하카타나카 방문후기~

브로콜리 2023. 9. 12. 09:30
728x90

이번에도 친구의 홍대 n년째 단골인 가게를 함께 갔어요. 예전에 저도 한번 와본 거 갈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홍대에서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하카타나카인데요. 맛있게 먹고 와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하카타나카 미소가지 정식

하카타나카는 2층에 있었고요. 일요일 저녁에 저희가 갔을 때 딱 웨이팅이 생길까 말까 하더라고요. 한 좌석 남아있어서 빠르게 앉았습니다.

하카타나카 메뉴~
저는 친구의 최애정식인 미소가지 정식을 시켰어요. 전갱이 후라이가 나오는데 친구가 전갱이 싫다고 안 먹는다길래 제가 냉큼 시켰죠. 친구는 MR. 타나카 정식을 시켰습니다. 갑자기 다나카가 생각나네요.. 와스레나-이

좌석은 적진 않았지만 간격이 좁아서 좀 답답했던 거 같아요. 하지만 이곳은 홍대.. 어쩔 수 없죠.

가게에는 혼밥을 할 수 있게 1인용 좌석도 있었어요. 확실히 홍대에 혼밥 할만한 곳이 많아요. 맛있는 홍대!

제가 주문한 미소가지 정식. 미소가지는 미소 된장이 들어가는 거 같은데 간장소스 맛이었습니다. 잘 모르겠지만 맛있으면 됐다! 가지뿐 아니라 고기도 몇 점 있어서 좋았고요. 저는 전갱이 튀김 맛있던데 ㅋㅋ 타르타르소스 찍어서 잘 먹었고요. 일본식 반찬들도 함께 나왔습니다.

맛은 있었는데 일본 가정식인데 한국이라 그런지 양이 많았어요ㅋㅋ 간이 대체적으로 짰습니다. 그래도 가지요리 맛있더라고요. 가지는 우리나라가 제일 맛없게 먹나 봐요.

친구가 시킨 다나카… 타나카정식~ 구운 고등어 비주얼이 좋네요. 돈가스 나배도 좋았고요. 반찬 몇 개 먹어봤는데 타나카 정식의 음식들도 맛있었어요. 타나카 정식도 반찬 다양하고 든든하니 좋은 거 같아요.
가격대는 좀 있다고 느껴지지만 그만큼 양도 많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홍대 일식, 일본가정식 하카타나카 추천드립니다. 홍대 혼밥식당으로도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