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오류동 샐러드, 구로 오류동 맛집 샐러드파머스

브로콜리 2023. 10. 10. 22:11
728x90

오류동 샐러드 맛집 샐러드 파머스가 집근처에 있는데요~ 여기서 샌드위치만 먹었지 샐러드는 처음 사본거 같아요. 샐러드가 먹고 싶었는데 배달의 민족으로도 주문이 가능해서 포장했어요.

제가 주문한 샐러드는 리코타치즈 샐러드고 가격은 8,900원에 구매했어요.

샐러드 파머스~ 인기가 많아요. 갈때마다 사람이 많더라고요.

소스는 맛있다고 추천 소스로 되어있는 오리엔탈 드레싱을 골랐고요. 깔끔하게 담겨져 있네요. 삶은 계란도 들어가 있고요. 방울토마토랑 파인애플 과일도 있네요. 올리브도 좋아하는데 올리브도 많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샐러드~ 오 진작 시켜볼걸 그랬어요. 기대 이상으로 양도 많았고요. 채소들도 신선했어요. 저는 양이 좀 많은거 같아서 덜어뒀다가 다음날 나머지 샐러드를 먹었는데요. 무른게 조금 있긴 했지만 다음날에도 먹을만했어요! 양이 샐러드도 진작 먹어볼걸 그랬어요~ 양도 많고 오류동 샐러드 샐러드파머스 추천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