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카페추천! 서교동 테일러커피 후기~

브로콜리 2023. 9. 29. 18:20
728x90

홍대 테일러커피는 저번에도 한번 들린 적이 있었는데요. 저번에도 커피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홍대에 작업하러 가면서 테일러커피에 재방문했어요~! 커피 추천하는 책에서 테일러커피의 시그니처인 크림모카를 꼭 먹어보라고 해서 이번엔 크림모카를 시켰어요.

홍대 테일러커피

테일러 커피는 건물 2층에 있었어요~

홍대 테일러커피 메뉴
크림모카는 6,500원, 친구는 새로운 커피 도전하길 좋아해서 드립커피 시켰어요. 디저트로 호박파이도 함께 시켰습니다.

테일러커피 내부~ 생각보다 테이블 간격도 넓었고 좌석도 꽤 많아서 작업하기도 좋았어요. 원래는 스터디 카페를
갈까 하다가 여기로 왔는데 괜찮았어요.

한때 대한민국이 옥색에 미쳤을 때가 있었죠^^ 그 시절이 생각나는 옥색 커피잔이 귀여워요. 판매도 하고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크림모카는 달달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달달한 커피 좋아하면 무난히 좋아할 맛이라 추천합니다. 위에 크림과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호박파이가 생각외로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바삭한 파이지랑 위에 호박필링이 넘 맛있더라고요. 테일러 커피 오시면 디저트로 파이류도 추천드립니다. 올때마다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도 또 오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