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인사동 맛집, 온따뜻한 솥밥 무난하게 좋음

브로콜리 2023. 9. 28. 15:22
728x90

이번에 친구가 놀러왔을때 인사동에서 자개 그립톡 원데이를 했었는데요. 원데이수업 끝나고 저녁으로 먹을만한걸 찾아보니 솥밥이 괜찮아보여서 솥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인사동 쌈지길과 가까워서 쌈지길 맛집으로 가기도 좋은 온따뜻한 솥밥에 방문했습니다~

가게가 한옥으로 되어있어서 인사동에 온 느낌이 물씬~

인사동 온따뜻한 솥밥 메뉴

저희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었는데 별도 웨이팅은 없었어요. 2층으로 올라갔는데 내부도 넓고 깨끗했어요.

전복솥밥


제가 먹은 전복 솥밥~ 전복과 새우가 들어있었어요. 함께 들어있는 은행은 좀 쓰더라고요ㅎ 루어팍 버터도 함께 나오는데 버터는 취향껏 조금씩 넣어서 버터밥 해먹었어요. 다른 솥밥집 처럼 누룽지를 해먹진 않았어요.

명란 옥수수솥밥

친구는 명란 옥수수솥밥 궁금하다고 해서 시켰는데요. 명란이 그렇게 짜지는 않더라고요. 옥수수도 많이 들어가서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명란 솥밥도 마찬가지로 버터밥 만들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시킨 떡갈비~ 떡갈비는 2개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하나에 4,000원이었어요. 맛은 무난하게 맛있는 떡갈비 맛이라 곁들어서 잘 먹었어요.
이날 친구가 밥을 사줬는데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요~ 고맙다 친구야^3^ 가게 분위기도 인사동스럽고 어른 모시고 가기에도 좋은 음식점이네요.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인사동 한식 맛집으로 방문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서울 가볼만한 곳 [한양도성 순성길 : 백악구간] 와룡공원~창의문

이번에 한양도성 순성길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한양도성은 조선왕조 도읍지인 한성부의 경계를 표시하고 그 권위를 드러내며 외부의 침입으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축조된 성이라고 한양

mixingk.tistory.com

 

방산시장 영업시간, 베이킹재료 사러 직접 다녀옴!

방산시장을 처음 알게 된 건 제과제빵을 하는 친구가 방산시장에 베이킹 용품을 구매하러 간다는 얘기를 듣고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저도 베이킹이 취미인지라 인터넷으로만 재료를 사다가 방

mixingk.tistory.com

 

낫토 초심자도 맛있게 먹음! 풀무원 꼬마나또 버터 간장소스 후기

정말 풀무원은 콩이나 두부에 진심인 거 같아요. 풀무원에서 나온 비건요거트와 두부텐더 같은 제품을 종종 사 먹은 적이 있었어요. 이번엔 나또에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서 풀무원 살아있는 실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