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유럽풍 가정식, 부천 역곡역 맛집! 꿈꾸는 다락방

브로콜리 2023. 9. 22. 10:58
728x90

예전부터 친구가 자주 방문했다던 부천에 잇는 꿈꾸는 다락방을 함께 방문했어요. 꿈꾸는 다락방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퓨전 요리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매주 금요일 마다 메뉴가 업데이트된다고 해요. 꿈꾸는 다락방 메뉴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었어요. 

가게 이름이 꿈꾸는 다락방이라니 너무 귀여워요..

문도 감성감성..

꿈꾸는 다락방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 이름처럼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잘 꾸며져 있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때 메뉴예요. 가격은 1인 16,400원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참고하세요!

음식은 확실히 다른곳에서 먹던 음식과는 다른 퓨전음식들이 많아서 신선했어요. 이날 가지로 만든 피자가 제일 맛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과일들도 신선하고 용과도 있어서 많이 집어먹었어요. 

빵 종류도 다양했고 발라먹을 재료도 많았고요. 후식으로 먹기에 좋았습니다.

당근 라페도 맛있었어요. 예전에 야매로 당근 라페 만든적이 있었는데 제가 만든거랑 맛이 확실히 다르더라고요ㅋㅋ 재료도 신선했고 다양하고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기 좋았습니다. 부천 역곡역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서울 근교 나들이 추천 '부천 식물원' 부천 자연 생태공원

부천에 사는 지인분과 운동할 겸 부천 식물원 구경을 다녀왔어요~ 까치울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뚜벅이로 걸어가기도 좋았습니다. 부천 까치울역에서 도보 7분정도 걸립니다! 까치울역을

mixingk.tistory.com

 

부천 스페이스작에서 브런치 뷔페 섭취! 부천 작동 까치울역 맛집

부천에 지인이 있다 보니 종종 부천에 놀러 가게 됩니다. 그리고 지인만 따라가면 맛집이 착착 나와서 너무 좋아요. 이번에도 맛있다고 전해 들었던 브런치 뷔페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웬만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