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서울 근교 나들이 추천 '부천 식물원' 부천 자연 생태공원

브로콜리 2022. 6. 8. 09:43
728x90

부천에 사는 지인분과 운동할 겸 부천 식물원 구경을 다녀왔어요~
까치울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뚜벅이로 걸어가기도 좋았습니다.

 

 

부천 까치울역에서 도보 7분정도 걸립니다!

수목원~

 

까치울역을 나오니 식물원 가는 표지판도 크게 있었어요!

 

하늘이 우중충했지만 오히려 쨍하지 않아서 걷기 좋았어요.
오랜만에 와본 식물원~ 실은 언제 갔는지 기억도 안납니다요ㅎㅎ

 

부천 식물원 관람 티켓 가격입니다.
저희는 야외 수목원이랑 제가 식물원도 보고 싶다고 해서
개인 성인 요금 2,000원을 지불했어요.

 

흔들린 사진~ㅠ

~여기서 꿀팁~
부천시민은 5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천 시민분은 신분증을 꼭 챙겨 오세요! 또한 19세 이하 시민은 무료입장이네요~

 

 

 

 

 

부천시민 1,000원, 어른 개인은 2,000원에 입장했습니다.
지인분께서 티켓을 사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식물원으로 입장해봅니다~

 

엄청 큰 야자나무 세 그루가 반겨줍니다^^

 

식물원은 빠르게 구경했습니다.
온실이라 그런지 더웠어요..!
뭔가 예뻤던 식물..

일러스트 같았던 선인장!
이름을 보니 선인장이 아니고 선인각이네요? 각각

포켓몬 몬스터 닮은 식물 ㅋㅋ
저희는 식물원 내부는 빠르게 구경하고 원래 목적이었던 야외 수목원으로 산책을 갔습니다.

식물원을 나와서 오른쪽 길로 티켓 확인하고 들어갔습니다.

 

 

 

 

 

정말 나들이 오기 좋은 곳이었어요~ 사람도 적당했고
잘 관리된 새로운 식물들을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족끼리 많이 놀러 와서 돗자리 깔고 소풍을 즐기는 모습도 많이 보였습니다!

부천 무릉도원 수목원 조망 안내도

피톤치드 쫙쫙 먹으며 산길을 따라 가볍게 걸었어요~
길이 잘 되어있어서 다니기 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망대 같은 곳에서 바라본 수목원
자연을 한껏 느끼다 왔어요. 굿~


지인분은 산책하러도 부천 수목원에 자주 온다고 하셨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식물 구경하면서 한 바퀴 돌고 나면 적당히 운동되고 좋았습니다.

까치울 역에서도 가깝고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으로 부천 자연생태공원 추천드립니다!

 

오리참나무 장작구이 | 부천 까치울 오리 로스 맛집~

지인분이 오리 로스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쫄래쫄래 따라갔는데 맛있게 먹어서 블로그에도 남겨봅니다^^ 부천에 있는 오리참나무 장작구이라는 곳이에요. 지인 왈 훈제나 양념은 평소에도 먹기

mixingk.tistory.com

 

까치울 맛집 :: 키햐야 일본 가정식 | 까치울역 일식

요즘 부천에 자주 놀러 가네요~ 이번엔 부천 식물원에 지인분과 다녀오고 점심을 함께 먹었어요. (부천 식물원도 곧 포스팅 예정입니다!) 부천 식물원도 밥집도 다 까치울역 근처에 있어서 산책+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