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다이어트 간식으로 괜찮은[미주라 초코 통밀 크로와상]

브로콜리 2023. 4. 21. 09:49
728x90

드디어 마지막 회사과자 12탄입니다. 마지막인 이유는 제가 회사를 그만두게 되었기 때문이지요..! 이놈의 지긋지긋한 회사~!! 지금은 자유의 몸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포스팅해 볼 회사 과자는 바로 미주라의 초코 통밀 크루아상인데요. 미주라 회사의 과자 종류들이 꽤 다양한 거 같아요. 크로와상은 저도 이번에 처음 봐서 기대가 됐습니다. 크기도 꽤 커서 하나 먹어도 꽤 든든하더라고요. 제가 구매하진 않았지만 아래 쿠팡 링크에서 미주라 초코 통밀 크로와상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주라 초코 통밀 크로와상

COUPANG

www.coupang.com

미주라 초코 통밀 크로와상입니다. 크기가 제법 커서 벌써 기대가 됩니다. 미주라 제품들은 제품 비닐이 좀 흐느적거리는 거 같아요. 흐느적~

이탈리아어어로 쓰여있다... 


오... 제품 영양정보도 찍으려고 했는데 이탈리아어로 쓰여있네요! 사진만 대충 찍고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미주라 크로와상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했는데요. 식이섬유가 풍부한 통밀, 초콜릿필링 26%함유, 18시간 자연 발효 도우를 사용했고 식감과 달콤함 두가지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해요.

미주라 크로와상 영양정보
미주라 초코 크로와상 원재료명

이태리어 대신 익숙한 한국어로 되어있는 미주라 초코 통밀 크로와상의 영양정보와 원재료명을 확인해 주세요! 당류는 9.5g이 들어있네요. 합격입니당! 식이섬유도 포함되어 있어요. 미주라 크로와상 한 개 칼로리는 182칼로리입니다.


미주라 초코 통밀 크로와상 포장을 벗기면 이런 모습의 크로와상이 나옵니다. 원래 생각하던 페스츄리 형태의 크로와상과는 좀 다른 비주얼이에요. 일반 빵처럼 생겼습니다. 겉면에 까맣게 박혀있는 건 초코칩이에요. 그리고 쿠팡 리뷰를 몇 개 봤는데 제가 먹은 미주라 크로와상 보다 훨씬 짜부되어 온 제품이 많아서 좀 놀랐네요 ㅋㅋ

미주라 크로와상의 뒷면입니다. 반죽이 접힌 형태가 애벌레 같아요. 그만큼 귀엽다는 얘기죠ㅎㅎ 통밀이라 그런지 표면이 거칠어 보이는 게 특징이네요. 아랫부분엔 아쉽게도 초코칩이 보이진 않아요.

제품을 반 갈라보았습니다. 초콜릿 필링이 26%가 함유되어 있다는 제품의 설명처럼 초콜릿 필링이 빵 가운데 꽉 채워져 있진 않고 듬성듬성 들어있습니다. 오히려 먹기엔 이게 좋았던 거 같아요. 필링이 꽉 채워져 있었다면 너무 달았을거 같네요. 생각하던 크로와상 과는 좀 달랐지만 결도 보이고요! 맛은 미주라 도넛을 먹었을 때 나는 특유의 통밀맛이 났어요. 그리고 초코필링도 외국과자를 먹으면 느껴지는 공장 초콜릿(?) 같은 맛이 느껴지지만 크게 나쁘지는 않았어요. 대리님은 빵이 좀 달다고 하셨는데 저는 아메리카노랑 먹기엔 딱 좋을 정도의 당도였습니다. 

 

아무래도 미주라가 다이어터 간식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보니 입 터짐 방지용으로 미주라 크로와상 제품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론 아직 미주라 통밀 도넛이 익숙하기도 하고 입에 더 맞네요. 이번에 처음 먹어본 미주라 초코칩 통밀 도너츠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도 참고해 주세요! 이상 회사 사무실 간식, 탕비실 간식 추천으로 미주라 초코 통밀 크로와상 후기 었습니다. 회사과자 시리즈는 다음에 이직을 하게 되면 이직한 회사에도 간식이 있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D

세이 굿바이~ 회사과자 시리즈♥

 

티그레를 닮은[미주라 초코칩 통밀도너츠] 후기

어느덧 회사과자 10탄입니다! 이번에 리뷰해 볼 과자는 저도 개인적으로 자주 사 먹었던 미주라 통밀 도넛츠인데요. 자세히 보니 평소에 먹던 미주라 통밀 도너츠랑 살짝 다르더라고요? 바로 미

mixingk.tistory.com

 

[노브랜드 과자 '초코베어'] 칸쵸맛 과자!?

회사과자 8탄입니다! 이번 과자가 마지막 회사과자 리뷰가 될지도 모르겠군요. 아무튼 이번에도 새로운 과자가 있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도 노브랜드 과자인데요. 요즘 이마트에

mixingk.tistory.com

 

회사 간식[노브랜드 오트 초코칩 쿠키] 노브랜드 과자 추천!

회사과자 7탄입니다! 처음엔 포스팅할 거리를 찾다가 회사에서 간식으로 구매한 걸 리뷰해 봤는데 은근히 재밌네요~ 이번엔 저번에 맛있었다고 극찬을 했던 노브랜드 딸기&블랙커런트의 다른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