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바질페스토 먹어봄

브로콜리 2023. 5. 1. 09:55
728x90

이번에 아주 오랜만에 이마트몰에서 장을 봤는데요. 노브랜드에서 바질 페스토도 판매하는걸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종종 바질페스토로 파스타 해 먹는 걸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노브랜드 바질페스토 가격은 185g에 2,980원이네요.

 

노브랜드 바질페스토185g

노브랜드 바질페스토185g

m-emart.ssg.com

 

쿠팡에서도 바질페스토를 구매한적이 있는데요. 쿠팡 최저가 상품보다 용량도 노브랜드 제품이 더 많고 저렴해요. 노브랜드 짱입니다.

쿠팡 노브랜드 바질페스토 보관방법은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하라고 되어 있어요. 저는 빠르게 소진하기가 어려워서 소분해서 냉동보관 하기도 합니다!


노브랜드 바질페스토 원재료명도 확인하세요. 바질이 41.6%가 들어갔어요. 올리브유가 제일 많이 들어갈줄 알았는데 해바라기유가 많이 들어갔네요. 다른 제품도 비슷한거 같습니다. 캐슈넛이랑 잣도 들어가서 식감이 좋아요.

뚜껑을 빵 따면 안에 내용물이 들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질페스토 먹는 방법


제가 최근 바질페스토를 먹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처음엔 알리오올리오 할때 바질페스토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먹었으면 요즘엔 비빔면 처럼 파스타면에 바질페스토만 넣고 비벼서만 먹고 있어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고요.

바질페스토 적당량을 푹 퍼서


슥슥 비벼주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요즘엔 파스타 면도 미리 삶은걸 얼려뒀다 먹을때 해동해서 먹곤 하는데요. 식감은 좀 떨어져도 라면보다 더 손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완전 건강식~

노브랜드 바질페스토 후기는요. 처음엔 좀 기름지고 간이 약하다고 느껴졌는데요. 제품 후기에도 간이 좀 약하다고는 하네요. 제품이 좀 덜 섞여저서 그런건지 제품을 잘 섞고 다시 먹어보니 훨씬 낫습니다. 그래도 싱거우면 치즈를 추가하면 좋을거 같아요. 생각보다 견과류가 꽤 씹혀서 식감도 좋고요. 노브랜드 바질페스토 저렴하게 좋네요. 추천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가성비 최강 닭가슴살, [노브랜드 큐브 닭가슴살] 구매 +맛있게 먹는법!

얼마 전 유튜브로 가성비 넘치는 닭가슴살을 소개하는 쇼츠를 봤는데요. 역시 가성비 닭가슴살은 생 닭가슴살이더라고요. 덩어리로 된 닭가슴살도 먹어 봤지만 생닭가슴살은 맛도 맛이지만 조

mixingk.tistory.com

 

회사 간식[노브랜드 오트 초코칩 쿠키] 노브랜드 과자 추천!

회사과자 7탄입니다! 처음엔 포스팅할 거리를 찾다가 회사에서 간식으로 구매한 걸 리뷰해 봤는데 은근히 재밌네요~ 이번엔 저번에 맛있었다고 극찬을 했던 노브랜드 딸기&블랙커런트의 다른

mixingk.tistory.com

 

[노브랜드 추천상품/딸기 담은 요구르트] 후기

얼마 전 인터넷에서 노브랜드 추천 상품으로 이 딸기 요구르트를 추천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 템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망고맛도 있던데 다음에 망고도 도전해봐야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