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티그레를 닮은[미주라 초코칩 통밀도너츠] 후기

브로콜리 2023. 4. 12. 09:47
728x90

어느덧 회사과자 10탄입니다! 이번에 리뷰해 볼 과자는 저도 개인적으로 자주 사 먹었던 미주라 통밀 도넛츠인데요. 자세히 보니 평소에 먹던 미주라 통밀 도너츠랑 살짝 다르더라고요? 바로 미주라 초코칩 통밀도너츠라는 제품이었어요. 미주라 초코칩 통밀도너츠는 아래 쿠팡링크에서 판매하고 있고 2개에 9,8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미주라 초코칩 통밀도넛츠

COUPANG

www.coupang.com

미주라 초코칩 통밀 도넛츠는 통밀을 30%사용하여 섬유질이 풍부하다고 하네요. 맞아요 통밀 100%가 들어가면 이런 맛이 나지 않죠. 또한 쿠팡 상세페이지에서는 저지방 코코아 분말과 저지방 요거트를 사용하여 가볍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지방 코코아 분말은 어떤 걸까요. 궁금합니다.

그리고 포장지의 미주라 초코 통밀 도너츠 사진을 보시면 티그레라는 디저트를 닮지 않았나요? (티그레 안먹어봄) 요새 계속 신경 쓰여서 한번 만들어 보고 싶은 품목인데 티그레도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뒷면 미주라 초코 통밀 도너츠 영양정보입니다. 


잘 안 보여서 쿠팡 상세페이지의 이미지를 가져와봤어요. 미주라 초코칩 통밀도너츠 칼로리는 한봉지당 142 칼로리네요! 초코칩이 들어갔지만 당류도 10g이어서 매우 적당하고요. 식이섬유가 들어가 있는게 보입니다. 오리지널 미주라 도너츠 영양성분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당류도 비슷하고 칼로리도 크게 차이가 안나요. 그렇다면 저는 초코 박힌 도넛을 먹을래요^^

오.. 생김새는 정말 티그레처럼 생겼어요. 도넛모양 티그레...  절대로 제가 티그레가 먹고 싶어서 밑밥 까는 게 아니고 비슷하게 생겼어요. 기존 미주라 도너츠 보단 더 초코색에 가까운 거 같습니다. 도넛에 초코칩이 박혀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미주라 초코칩 통밀도너츠 뒷면도 봐주세요~ 뒷면에는 초코칩이 잘 보이진 않네요.


맛 평가는 정말 맛있긴 합니다! 미주라 도넛 특유의 맛에 초코칩이 씹힌다고 생각하면 좋을 거 같아요. 빵에서도 약간 초코맛이 느껴지는 거 같기도 하고요. 역시 빵 중간중간에 초코칩이 씹혀서 그런지 훨씬 맛있습니다. 또 너무 달지도 않아서 단거 싫어하는 분도 먹기에 좋을거 같고요. 단점은 약간 씁쓸한 느낌이 드는거 정도가 있어요. 이건 기존 미주라 도넛도 비슷했던거 같습니다. 

미주라 도넛은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유명하죠. 솔직히 기존 미주라 도넛에 비해 칼로리가 엄청 높을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어서 기존 미주라 도넛이 질린분은 미주라 초코칩 통밀도너츠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츄라이츄라이~~! 이상 사무실 간식으로 좋은 미주라 초코칩 통밀도너츠 후기었습니다.

사무실 간식 추천

 

롯데[돼지바x찰떡파이] 신상인듯 신상아닌 후기

회사과자 9탄입니다. 8탄에서 끝날 줄 알았는데 새로운 과자들이 몇 개 보여서 더 포스팅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이번에 리뷰해 볼 회사 간식 리뷰는 롯데의 돼지바x명가 찰떡파이입니다. 늘 그렇

mixingk.tistory.com

 

회사 간식[노브랜드 오트 초코칩 쿠키] 노브랜드 과자 추천!

회사과자 7탄입니다! 처음엔 포스팅할 거리를 찾다가 회사에서 간식으로 구매한 걸 리뷰해 봤는데 은근히 재밌네요~ 이번엔 저번에 맛있었다고 극찬을 했던 노브랜드 딸기&블랙커런트의 다른

mixingk.tistory.com

 

사무실 과자 추천 해태 [마롱케익] 후기

회사에서 구매한 간식리뷰 4탄입니다 ㅎㅎ 이번에도 새로운 간식이 보여서 포스팅해봅니다. 바로 해태에서 나온 마롱케익이라는 제품입니다. 저는 처음 보는 제품이어서 신제품인 줄 알았는데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