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우드퍼티 사용 후기 2탄] 시트지로 마무리!

브로콜리 2021. 7. 10. 10:07
728x90

예전에 올린 다이소 우드퍼티로 걸레받이 자가 수리 하기 포스팅으로 유입되는 사람들이 있어 수리한 이후 후기도 남겨본다.

내가 사용했던 색상은 화이트, 내츄럴 색상이었음. 여전히 수요가 있는지 다이소 매장에 단종되지 않고 살아있었다ㅋㅋ

 

 

짜잔... 자가 수리한 걸레받이 위에 시트지를 덧붙였다.

실은 내가 작업 한건 아니다. 자가 수리 한 상태로 방치하고 한동안 살고 있는데 집 유지보수할 기회가 있어서 전문가분(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다)이 오셨을 때 걸레받이 상태를 말씀드렸다. 얘기를 듣고 집 걸레받이 색상과 같은 시트지를 가져오셔서 붙여주셨다. 

딱히 전문가 분이 별 말씀 안 하신 걸 보면 내가 얼추 맞게 수리했거나 참담함에 말문이 막히신 게 아닐까.. 하하하

이런 느낌... 좀 엉성하지만 눈에 크게 거슬리진 않아서 한결 낫다.

윗부분이 좀 들뜨긴 했는데 아직까진 잘 붙어있는 시트지.
우드 퍼티로 걸레받이 보수 후에 이런 방법으로 마무리 해도 괜찮을 것 같다. 

 

다이소 우드퍼티로 자가수리 했던 후기 [클릭!]

 

다이소 우드퍼티 사용 후기, 걸레받이 자가수리 현실적인(?) 후기..

​엄마랑 집에서 짐 옮기다가 걸레받이를 부쉈다. 나는 벽지랑 장판 중간에 있는 나무? 의 이름이 걸레받이인 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다. 깔깔...  걸레받이 수리 찾아보다가 다이소에서 우드퍼

mixingk.tistory.com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우드퍼티로 걸레받이 수리했던 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