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젤라또가 맛있는 망원동 [나이스 망원] 망리단길 맛집!

브로콜리 2022. 10. 5. 16:49
728x90

저번에 망원동에서 젤라또 집을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망원동을 방문하게 되면서 새로 발견한 젤라또 가게에에서 젤라또를 먹었어요. 메인 망리단길 말고 골목 쪽으로 갔다가 발견한 곳인데 이쪽에도 아기자기하고 예쁜 가게들이 많았어요! 이번에도 젤라또 가게를 발견하고 홀린 듯 들어갔습니다. 나이스 망원이라는 젤라또 집이에요. 

 

 

나이스 망원 위치입니다.

이쪽 골목에도 가게들이 아기자기하고 예쁜 곳이 많았어요! 안 가보신 분은 꼭 가보세요~

나이스 망원 가게 내부에서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나이스 망원 메뉴입니다.
젤라또를 콘이나 컵에 담아주고 2 스쿱이 올라가네요. 포장메뉴도 따로 있고 와인도 판매하는 거 같아요! 

주문 방법과 메뉴도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젤라또 메뉴와 소르베 메뉴가 있어요! 저는 소르베는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친구들이 먹자고 해서 저희는 젤라또 무화과 크림치즈 맛과 홍옥 맛 소르베를 구매하기로 했어요.(다른 디저트도 먹어야 한다고 3명이서 한 컵만 구매함) 저 말고 다들 홍옥을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태어나서 몇 번 먹어보지도 않았는데^^..

아무튼 주문을 완료하면 사장님이 아이스크림을 퍼주십니다~ 두근두근

짠 컵으로 시킨 저희의 무화과 크림치즈 젤라또와 홍옥 소르베입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제 입엔 너무 좋았어요!! 상큼한 과일맛 좋아하신다면 이 조합 완전 추천드려요~ 무화과도 과육이 좀 씹히고 정말 상큼했구요. 홍옥도 달다구리한 사과맛이었는데 홍옥 러버들인 친구들 말로는 정말 홍옥 맛이 나서 맛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저번에 방문했던 망원동 당도보다 이곳이 더 입에 맞았어요. 좀 덜 달고 건강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젤라또 좋아하시면 망원동 나이스 망원도 꼭 방문해보세요~

이상 망리단길 젤라또 나이스 망원 후기었습니다!

망리단길 맛집

 

망원동 디저트! 젤라또 맛집 [당도] 망원동 맛집~

이번에 망원동을 방문했다가 친구가 맛있다고 데려간 젤라또 가게가 너무 좋았어서 포스팅해봐요~ 바로 망원동의 당도라는 젤라또 맛집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좋아하는데 젤라또는 먹을 일이

mixingk.tistory.com

 

망원동 치킨 추천 [계림원 망원점] 후기

망원동을 방문했을때 저녁으로 뭘 먹을까 급하게 찾았는데 웬만한 유명한 맛집들은 웨이팅이 정말 길었어요... 날씨도 덥고 웨이팅을 오래 하고싶진 않아서 주변을 어슬렁 거리다 발견한 누룽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