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망원동 디저트! 젤라또 맛집 [당도] 망원동 맛집~

브로콜리 2022. 6. 27. 10:19
728x90

이번에 망원동을 방문했다가 친구가 맛있다고 데려간 젤라또 가게가 너무 좋았어서 포스팅해봐요~
바로 망원동의 당도라는 젤라또 맛집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좋아하는데 젤라또는 먹을 일이 잘 없어서 많이 먹어보진 못했어요.
이번에 먹어보고 새삼 너무 맛있어서 반해버렸지 뭐예요! ㅎㅎ


위치는 망원역에서 도보 10분 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근처가 맛집도 많고 구경할 것도 많더라고요! 

젤라또가 이렇게까지 귀여울 일인가요~
너무 귀여운 비주얼~!!

간판이 크지 않아서 잘 보이지는 않아요. 굴림체로(추정) 문에 당도라고 적혀있어요.
앞에 사람이 많아서 대충 맛집이구나라고 직감적으로 알 수 있었습니다ㅋ

망원동 당도 메뉴입니다!
매일 맛이 바뀌는 건지 메뉴판에 날짜가 적혀서 벽에 붙어있어요!
소르베와 젤라또가 있네요. 저는 소르베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젤라또로 먹었어요.

 

으악 메뉴도 너무 귀여워요~
저희는 컵이 편해서 컵으로 골랐습니다.
2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4,500원입니다.

저는 젤라또의 근본 맛인 쌀맛과 구운 피스타치오를 선택했고 맛보기로 와인+민초맛을 골랐어요.
(괜히 민초 너무 자주 먹나 찔려서 맛보기로 담았음..) 

여러 가지 맛의 젤라또들~

직원분들 손이 엄청 빨랐어요 ㅋㅋ
멍 때리고 있는데 맛보기 맛 까지 빠르게 담아주셨답니다.

 

모든 맛을 도장깨기 하고 싶네요...냠..

그리고 너무너무 좋았던 게 고른 2가지 맛뿐만 아니라 맛보기로 두 가지 맛을 더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 컵에 총 4가지 맛을 먹을 수 있다니! 이런 시스템 배라도 도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쭈굴)

왼쪽이 친구의 젤라또 오른쪽이 제가 시킨
쌀+구운 피스타치오 맛보기 와인+민초맛 젤라또 입니다!

맛보기 젤라또를 동글동글하게 올려줘서 너무 귀여워요ㅠㅠ..

개인적으로 구운 피스타치오는 약간 미숫가루 맛이 나서 별로였고요(배라 맛을 기대했었음)
미숫가루 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쌀맛, 민트 초코 와인맛은 입에 잘 맞았어요!! 알콜이 들어갔지만 와인맛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무조건 와인맛으로 먹을 예정입니다ㅋㅋㅋ 친구도 와인 먹어보고 감탄을..
쌀 젤라또는 처음 먹어본 거 같은데 쌀알이 씹히는 게 나쁘지 않았어요.
최근에 출시된 햇반 아이스크림이 이런 맛일까 생각했습니다ㅎㅎ 

다음에도 꼭 재방문하고 싶은 젤라또 집이에요! 망원동 방문하게 되시면 꼭 들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망원동 디저트 맛집 당도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