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오류동 국밥 {독산성전통순대국 오류점} 후기!

브로콜리 2022. 8. 19. 10:11
728x90

저는 요즘 동네 국밥집을 하나씩 뿌시고 있는데요. 저번에 갔던 돼지국밥집을 재방문하려고 했는데 일요일엔 문을 안여는지 닫혀 있어서 다른 국밥집을 방문했어요..! 돼지국밥집이랑 거리도 가깝고 일요일에 문을 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오류동역 2번 출구와 가까웠어요. 

오류동역에선 도보1-2분 이내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네이버 지도기준)

독산성전통순대국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실은 국밥은 혼밥난이도 하 수준인데 여기 들어갔을 때 어르신분들이 낮술하고 계시고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서 백스텝으로 나올뻔 했습니다ㅋㅋㅋ 하지만 그러지 않고 용기 내서 착석했어요ㅋㅋ 나중에 친구가 원래 그런 집이 찐 국밥 맛집이라고 해줘서 용기내기 잘했다 싶었습니다^^;;;;

독산성 순대국밥집 내부입니다. 클래식~
저는 쭈구리처럼 구석에 자리 잡았어요ㅠㅠ

독산성전통순대국 오류점 메뉴입니다.
네이버에서 지도정보에선 국밥류는 7,000원이었는데 이번에 가격이 올랐나봐요. 미친 물가~

저는 전통 순댓국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은 빠르게 나왔어요! 역시 한국의 패스트푸드 국밥:)
국밥에 간이 안되어있어서 옆에 새우젓이랑 다대기로 조절해서 맞췄어요. 

밑반찬은 정말 국밥집 밑반찬의 정석 같은 느낌이었어요. 김치가 맛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깍두기는 제가 잘 안 먹어서 ㅠㅠ..

슬쩍 봐도 국밥 건더기가 많아 보여요! 요즘에 국밥집 가면 건더기 적은 곳은 정말 적더라고요 ㅠㅠ... 국밥인데 든든하지가 않음

순대도 3-4개 정도 들어있었던 거 같아요!  맛있어서 순대 단품으로도 시켜보고 싶었어요.
간도 직접 맞출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간이 되어서 나오는 국밥집은 짜면 물을 더 넣기도 했었거든요^^;;

건더기랑 순대도 넉넉하게 들어가서 먹고 나니까 든든했습니다. 왜 어르신들이 낮술 하면서 먹고 계셨는지 알 거 같았어요 ㅋㅋ 순댓국 찐 맛집의 증거~ 오류동 순대국밥 맛집으로 독산성전통순대국 오류점 추천드립니다! 


 

오류동 국밥 맛집 [오류 돼지국밥] 리뷰

저는 요즘 국밥에 꽂혀서 1주일에 한 번은 국밥을 먹고 있는데요 ㅋㅋㅋ 동네를 지나가다 처음 보는 국밥집이 보여서 한번 가볼까 생각하고 있었어요. 검색해보니 후기도 꽤 좋아서 얼마 전 건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