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대전역 성심당]을 방문했어요 | 영업시간+빵추천

브로콜리 2022. 8. 5. 15:59
728x90

이번에 휴가를 다녀오면서 대전역에서 기차를 탔는데요~ 저는 성심당 본점은 가본 적이 없고 항상 대전역 성심당에서 빵을 샀어요! 대전 갈때마다 성심당을 꼭 들려서 이번에도 갈 거라고 현지인(?) 사촌동생한테 말하니까 웃더라고요 ㅋㅋㅋㅋ 역시나 사람은 많았습니다..!

 

 

대전역 성심당 위치는 대전역에 들어가게되면 에스컬레이터를 쭉 타고 올라간 다음 왼편에 있는 계단으로 내려가면 갈 수 있습니다. 대전역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전역 성심당 영업시간
매일 07:00 - 22:30

최근 방문한 성심당 케익부띠끄 롯데백화점 후기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이번엔 소금빵도 구매했습니다:)

 

성심당 케익부띠끄 롯데백화점 대전점 방문! 소금빵 구매성공:) +소금빵시간

작년에 대전에 방문했을 땐 기차를 타기 전 빠르게 대전역 성심당을 방문했었는데요. 이번엔 좀 여유 있게 성심당에 들러볼 시간이 생겨서 성심당 케익부띠끄가 있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방문

mixingk.tistory.com

저는 평일 저녁 7시쯤에 방문했어요. 계산할 때 줄 서서 계산하긴 했지만 금방 빠졌습니다. 직원들이 손이 엄청 빠르셨어요 그래도 기차 시간 전에 여유 있게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성심당 빵 추천!
대전역 성심당 앞에 보면 명예의 전당이라고 2022년 1년 동안 가장 사랑받은 성심당 빵 순위가 나와있어요!!!
결정이 어려우신 분은 이걸 참고하셔서 구매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소금빵이 정말 맛있대서 구매하고 싶었는데 평일 저녁 7시쯤에는 소금빵은 없었어요.. 역시 어딜가나 인기많은 소금빵 ㅠㅠ 소금빵 외에는 사려고 한 빵들은 다 있었어요!

 

 

 

 

예전에 성심당 방문했을 땐 이쪽 코너를 보지 못했는데 하드 계열 빵들도 있습니다!
식사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빵 구매해보세요~! 저는 요즘 하드계열 빵이 좋아서 다음에도 꼭 이 코너에서 빵을 구매하려고요ㅎㅎ 손님들이 이쪽은 관심을 안 가지는 느낌ㅠㅠ

이번엔 빵 순위에도 있는 시월애 무화과 빵을 구매했는데 무화과도 꽤 많이 박혀있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건포도도 있다는 점.. 건포도 헤이러들은 참고하십시오!

 

제가 산 빵들입니다! 다음날에 회사분들과 나눠먹을 만한 걸로 구매해서 부추빵처럼 상할 거 같은 빵은 구매하지 않았어요.

저는 리얼메론(2,000) 빅매치(2,000) 작은메아리(2,800) 시월의무화과(4,800) 튀김소보로(1,600)를 구매하였습니다.

빅매치 제외하고 한번씩은 먹어 본 빵들인데요. 빅매치는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크림치즈 좋아하시면 호불호가 없을 빵인 거 같아요. 리얼메론 빵도 메론빵 좋아하시면 좋아하실 거 같아요. 안에 메론크림이 맛있습니다 ㅋㅋㅋ 작은 메아리도 성심당 빵 순위에 있는 이유가 있네요. 달달해서 커피랑 쭉쭉 들어갔답니다!

성심당 빵을 다음날 먹어서 식감은 좀 아쉬웠지만 튀김소보로 같은 경우는 집에 와서 냉동해두고 다음날 에어프라이에 살짝 돌리니 바삭하고 꽤 먹을만했어요~!!
이상 대전역 성심당 방문 후기 었습니다. 다음엔 새로운 빵을 더 도전해 보고 싶어요 물론 소금빵도 구매하고 싶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