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여의도 카페} 노티드 여의도IFC점 | 노티드 메뉴

브로콜리 2022. 8. 15. 16:13
728x90

얼마 전에 친구랑 노티드를 처음 방문했는데요~ 벌써 노티드가 5주년이 되었나 봐요. 도넛을 구매했더니 5주년 감사 쿠폰을 받았어요! 근처에 볼일도 볼 겸 노티드 여의도 IFC몰에 방문하였어요. 예전에도 노티드 여의도점에 가려고 했는데 그때는 시간이 너무 늦어서 도넛이 하나도 없었어요 ㅠㅠ 이번엔 토요일 4시쯤 방문했는데 도넛은 남아 있었어요. (크로와상은 품절...)

노티드 여의도 IFC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라스트 오더 21:30
영업은 늦게까지 하지만 원하는 빵을 사려면 일찍 가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여의도 노티드 매장 입구예요~ 웨이팅이 정말^ㅠ^ 저는 웨이팅 20분 좀 넘게 기다린 거 같아요.

매장 내부에도 자리가 있지만 만석이어서 포장만 가능하다고 직원분이 다니면서 안내해주셨어요.
자세히 보진 않았지만 케이크도 팔고 귀여운 풍선도 판매하네요 CUTE!!

이건 저번에 받은 노티드 쿠폰입니다! 맛도 좋고 이렇게 쿠폰까지 주니 다음에도 재방문 각인데요!
유효기한은 발행일로부터 한 달이라고 하네요~

 

노티드 도넛 메뉴
노티드 베이커리 메뉴

노티드 메뉴입니다.
도넛뿐 아니라 베이커리류도 있었어요. 그리고 단종된 도넛들도 있습니다. 원래 민트초코 도넛을 먹고 싶었는데 단종인 듯 메뉴판에는 없어요. 그래서 쿠폰으로 얼그레이 도넛으로 교환받기로 하고 베이커리류도 괜찮다고 해서 딸기 크루와상을 구매하려고 했으나 크로와상은 품절이 되었더라고요 ㅠㅠ 정말 빨리 오지 않으면 인기 메뉴는 다 품절인가 봐요.

쿠폰으로 교환받은 얼그레이 도넛입니다~ 포장지도 너무 귀엽네요 ㅋㅋ
크루와상을 못 산건 좀 아쉽네요ㅠㅠ 다음에 도전해보겠습니다.

노티드 도넛 보관방법도 쓰여있는데요~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실온 보관, 당일 섭취를 권장한다고 해요.
그리고 냉장보관을 하면 식감이 딱딱해진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반만 먹고 다음에 반 먹으려고 했지만 어쩔 수 없이 한 번에 다 먹어야겠네요~ 호호^^

 

도넛과 무사히 집으로 잘 왔어요~ 실온에 좀 있어서 냉장고에 잠깐 보관한 후 먹었어요.

크림이 있으면 단면을 한번 잘라보는 게 국룰이죠^^
크림 중간중간 까만건 얼그레이겠죠?? 아니면 바닐라빈일거 같습니다. 맛은 제 기준 데자와 맛도 나는 거 같고 적당히 진한 얼그레이 크림 맛이었어요. 저는 얼그레이 러버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얼그레이 밀크티를 평소 좋아하시는 분은 충분히 맛있게 드실거 같습니다! 하지만 우유 생크림이 더 깔끔하고 좋았어서 다음엔 우유 생크림이나 다른 걸 도전해 볼 거 같아요. 민트 초코맛도 다시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_ㅠ

이상 여의도 노티드 여의도IFC점 후기 었습니다:)

여의도 맛집 추천!

 

[여의도 맛집, 더현대서울 근처 맛집 | 강가 여의도점 | 인도 음식점] 후기

뭔가 인도 음식점은 갈 일이 잘 없는데, 친구들이 인도 음식점 강가를 추천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이날 친구가 구경할 게 있다고 해서 더현대 서울을 구경하고 백화점은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