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오류동 국밥 맛집 [오류 돼지국밥] 리뷰

브로콜리 2022. 8. 1. 10:21
728x90

저는 요즘 국밥에 꽂혀서 1주일에 한 번은 국밥을 먹고 있는데요 ㅋㅋㅋ 동네를 지나가다 처음 보는 국밥집이 보여서 한번 가볼까 생각하고 있었어요. 검색해보니 후기도 꽤 좋아서 얼마 전 건강검진을 끝내고 굶주린 배를 잡고 방문하였습니다. 서울에서 돼지국밥집 만나기 귀한데 설레었어요^^

위치는 오류동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2분 정도만 걸으면 됩니다.
휴일이랑 영업시간은 정보가 안나와서 모르겠어요ㅠ 주말에도 가고 싶었는데 다음에 가면 영업시간을 물어봐야겠어용.
영업시간은 평일,토요일 9시
주말은 2시까지라고 해요!

돼지국밥~!

엄청 정직한 폰트의 간판! 그래서 눈에 잘 띄었나 봐요ㅎㅎ
성능이 디자인을 이기면 좋다던데.. 맛이 디자인을 이긴 거라고 생각해 봅니다!!

오류 돼지국밥 매장 내부입니다.
혹시 보이시나요 저기 빼꼼 고개를 내밀고 있는 검정 귀여운 생명체...
재방문 할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답니다.


오류 돼지국밥 메뉴입니다!
저는 무난하게 돼지국밥으로 시켰어요. 얼큰 국밥도 기본이랑 가격차이가 안 나는 게 좋은데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유쾌하셨어요ㅋㅋ또 경상도 분이셔서 맛 보장이 되어 있다고 생각하고 이곳을 단골집으로 마음속에 저장했습니다... 서울에서 돼지국밥 맛집 찾기가 어려운데 현지(?)분이 하는 거라 아주 믿음이 갔습니다ㅋㅋㅋ
매운 거 좋아하는지도 물어봐주시고 얘기하다 보니 ㅋㅋㅋ국밥이 나왔어요!

겉절이도 맛있고 부추 무침 같은 반찬도 새콤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돼지 귀..? 머릿고기? 같은 것도 된장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하셨어요~! 밑반찬 모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돼지국밥~ 정말 고기가 많았어요! 이렇게 고기 많은 국밥은 또 오랜만에 보네요~~ 계속 건져먹어도 고기가 나왔습니다.. 간도 적절하게 되어 있어서 따로 다대기는 안 넣었던 거 같아요. 저는 적당한 잡내(?)는 그냥 잘 먹는 편이라 잘 몰랐지만 후기를 보면 잡내도 잘 안 난다고 합니다! 굿굿!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사람도 붐비지 않았고 혼밥 하기에도 아주 좋았어요. 다음에도 재방문의사 완전 있습니다!
오류동에서 혼밥 할만한 곳이나 맛집 찾으시면 오류 돼지국밥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