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청담동 맛집] 청담 솔솥 / 압구정 로데오역 맛집

브로콜리 2022. 3. 18. 10:01
728x90

근처에 일이 있어서 강남에 갔다가 점심은 친구랑 가볍게 먹으려고 친구를 꼬셔냈어요.ㅎㅎ
구경도 할 겸 청담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맛집을 찾아보니 이 동네 밥값이 엄청나네요! 꼴까닥
친구랑 청담 가성비 맛집, 압구정 가성비 맛집 저렴한 맛집 등등... 온갖 수식어를 쓰며 검색하다

청담 솔솥을 발견했습니다:D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정도 걸립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하지만 저는 학동역에서 걸어갔습니다ㅋㅋㅋㅋ

어째 간판이 없어요. 너무 자연스럽게 지나쳤답니다.
사진 속 입구와 같은 곳을 발견하면 그곳이 솥솥 청담점입니다!

 

저희가 갔을 땐 다행히 대기가 없었어요~!!
연어솥밥은 벌써 품절이네요.
다른 거 먹을 생각이었지만 괜히 아쉬움

청담 솔솥 메뉴입니다!

가게 중앙에 물고기가 있는 수족관도 있어요.
원래 친구랑 같이 전복 솥밥 먹을까 했는데 기왕 온 거 다른 거 시켜보자고 해서
친구는 전복 솥밥 저는 스테이크 솥밥을 시켰습니다!
원래 메뉴판 제일 위에 있는 게 맛있는 거라고 그랬음 ㅠㅠ!

 

쨘~ 솥밥이 나왔어요

스테이크 솥밥 : 15,000원

뚜껑을 열어보니 스테이크랑 계란 노른자가 들어있어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약간의 밑반찬과 곁들여 먹는 소스, 누룽지를 만들 육수도 함께 있습니다.

전복 솥밥 14,000원

이것은 친구의 전복 솥밥이에요!
안에 내장도 들어가서 맛있다고 하네요. 한입 먹었는데 저도 이거 먹을걸 그랬나 싶었어요 ㅋㅋ
남의 떡이 맛있어 보인다!

<먹는 방법>
1. 솥밥을 잘 섞어 준 뒤 빈 그릇에 덜어낸다.
2. 솥에 누룽지를 몇 조각 넣고 육수를 붓고 뚜껑을 닫는다.
3. 식후에 누룽지를 호로록 먹으면 됨!

여기서 주의사항 / 밥 비빌 때 육수병을 치지 않게 조심하자.
저도 알고 싶지 않았던 사실이에요. 밥 비비다가 육수병을 쳐서 육수 쏟고 난리난리가 났었어요 흑...

 

이것은 육수를 쏟고 멘탈이 나간 자의 밥상입니다;
스테이크 솥밥은 고기도 꽤 넉넉히 들어갔고
옆에 소스와 같이 먹으니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아쉬운 건 친구가 누룽지 만들 때 물이 아니고 간이 되어있는 육수라
깔끔하게 먹고 싶었는데 그렇지 않아서 아쉽다고 하네요.
저는 다 잘 먹어서 퍼먹다가 말을 듣고 나니 그렇겠다 싶었어요. 귀가 얇은 편^^

멘탈은 나갔지만 열심히 먹고 있는데 야구르트도 후식으로 주셨습니다!

맛도 괜찮았고 이 정도면 청담동에서 가성비라고 하니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ㅋㅋ
혼밥 하러도 오시고 청담동 혼밥 하기에도 괜찮아 보였어요!
청담동 맛집, 청담동 혼밥으로 솔솥 청담점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