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함양 맛집] 할아버지 추천 맛집 대웅 한우촌 식당

브로콜리 2021. 10. 6. 20:39
728x90

지난 추석에 오랜만에 시골을 방문했어요. 함양 읍에 도착해서 가족들과 식사를 하기 위해 할아버지 픽 맛집 식당에 들렀습니다.
대웅한우촌이라는 식당입니다.

입구가 잘 안보일 수 있어요. 인도에 입간판이 있으니 잘 확인하고 들어가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이 뿌옇네요 ㅠㅠ


옆을 보면 짜잔.. 대웅 한우촌이 보입니다. 함양군에서 선정한 착한가게 인가봐요.


대웅한우촌 메뉴입니다. 한우도 있구요. 저희 가족은 갈비탕을 먹을 목적으로 갈비탕을 시켰습니다만,,
저는 다른걸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육회비빔밥을 도전했습니다!



할아버지 추천맛집인 이유가 밑반찬이 잘 나와서인거 같아요. 밑반찬이 정말 골고루 나오고 맛도 다 좋았어요.
저는 특히 가지반찬이 맛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육회 비빔밥 입니다. 혹시 여길 들리시게 된다면 육회비빔밥 말고 갈비탕을 먹으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갈비탕과 비교하면 너무 아쉬운 비주얼과 맛이었습니다. 실은 육회비빔밥을 시킬때 직원분이 육회비빔밥 되냐고 묻자 다른분이 잠깐 고민하시더니
된다고 하셨거든요. 역시 불길한 예감은 틀리지 않네요 ㅠ 남들이 맛있다고 하는건 같이 시켜야겠습니다.




그리고 할아버지가 추천하신 갈비탕! 조금 맛보았는데
간이 조금 짰던거 외엔 고기도 많았고 맛있었어요. 이곳에 들리시게 되면 갈비탕을 추천드려요.
가족들은 밥이 모자랐는지 밥한공기 더 시켜서 뚝딱 먹었네요 ㅋㅋ

밑반찬 다양하고 가성비 괜찮은 갈비탕 먹기 좋은
함양 맛집 대웅 한우촌 후기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