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해운대 맛집 | 풍원장 미역국정찬 | 마린시티 맛집] 리뷰

브로콜리 2022. 4. 24. 22:41
728x90

이번에 본가에 내려가서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은 해운대에 가서 먹었는데요.
아빠 추천 맛집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ㅋㅋ
풍원장이라는 미역국정찬 집인데요.
맛있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희가 간 곳은 풍원장 미역국정찬 마린시티점이었어요.
풍원장 마린시티점
영업시간 : 08:00 - 22:00


점심시간에 가니 대기하고 기다려야 할 정도로 손님이 많았어요.
대기 등록하고 바다 구경하고 있으니 금방 차례가 왔어요.

바다만 찍힌게 없어서 급하게 크롭,,,

 

풍원장 메뉴입니다~
미역국 종류는 이렇고 육전이랑 불고기 같은
사이드 메뉴도 있었어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은 조금 걸렸어요.

밑반찬이 엄청납니다..! 그리고 다 맛있었어요. 밥도둑~
(아마) 닭고기로 만든 탕수육은 리필하려면 금액이 추가되고
나머지 반찬은 리필해주셨어요.

저희는 활전복 조개 미역국과
가자미 조개 미역국 정찬을 시켰습니다.

 

저는 가자미 미역국을 시켰는데
국물은 이게 더 취향이었지만 가자미 가시 때문에
살을 발라먹는 게 힘들었어요ㅋㅋ
퍽퍽 퍼먹지 못했다는 슬픈 이야기..

전복 미역국은 전복이 4개나 들어있길래
이 정도면 시킬 만하다 생각했어요ㅋ
전복도 하나씩 나눔 받았습니다. 쫄깃..

그리고 육전도 시켰는데요.
역시 고기 최고에요 ㅠㅠ.. 맛있었습니다.
좀 모자를거 같으면 사이드 메뉴로 시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평소에 해운대 가게 되면 대중교통을 타고 갔던지라
마린시티 쪽은 처음 와봤는데요.
맛집도 많았고 바로 앞에 바다도 보여서 뷰도 좋았습니다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도 좋은 깔끔한 한정식 풍원장 리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