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풀무원 크리스피 두부스틱/비건음식]후기

브로콜리 2022. 2. 15. 09:42
728x90

저번에 포스팅했던 풀무원 두부 텐더에 이은 비건 음식 크리스피 두부스틱입니다!
얼핏 보면 두부 텐더랑 같아 보이는데 맛은 좀 다르더라고요.
맛도 궁금하고 비교하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저는 이마트몰에서 7,98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마찬가지로 에어프라이어에 조리가 가능합니다.

 

크리스피 두부 스틱도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8~10분정도 조리가 가능하네요~
이번에도 저는 넉넉하게 예열 없이 10분 정도 돌렸습니다^^

 



또 등장한 노익장 2L 에어프라이어!
이렇게 얼핏 보면 맛감자 같기도 하네요. 웃김ㅋㅋ

 

갑자기 등장한 건강(?) 식단
크리스피 두부 스틱도 바삭하게 잘 구워졌습니다! 
바삭함이나 비주얼은 합격이네요.

 

단면은 이렇습니다. 두부 텐더에 비하면 진짜 두부 같아요.
식감도 좀 단단한 연두부의 식감이었어요. 뭔가 예전에 유행하던 우유튀김 식감 같기도 ㅋㅋ
패키지에 적힌 '사르르 눈 녹듯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부 텐더가 쫄깃 짭짤한게 더 취향이라 두부 스틱은 손이 잘 안가네요ㅠㅠ
그리고 끝맛이 약간 탄듯한? 맛이 나는게 제 입에는 아쉽습니다.
저는 두부텐더를 더 추천드립니다! 기호에 맞는 걸로 사드시면 될 것 같아요.

이상 풀무원 두부스틱 후기었습니다:)


▼풀무원 두부텐더 후기 보러가기

 

[풀무원 두부텐더/비건 음식 추천] 후기

이번에 도장 깨본 비건 음식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바로 다양한 비건음식을 출시하고 있는 풀무원의 두부텐더 입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쉽게 조리가 가능해서 자취생도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에

mixingk.tistory.com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하트♥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