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잘익은 옥수수 이야기/편의점 빵 추천] 후기

브로콜리 2022. 2. 16. 09:48
728x90

몇 년 전에 맛있는 편의점 빵으로 유명했던 잘익은 옥수수 이야기 빵을 기억하시나요^^...
급 먹고 싶어 져서 편의점 들릴 때마다 빵 코너를 봤었는데 요즘엔 잘 안 들어오는지 없더라고요.
인터넷 찾아보니 단종된 건 아닌 듯했어요. 

그렇게 찾던 중 드디어! 회사 근처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발견했어요!

GS25랑 CU에는 없더니 이마트24에서 발견했네요.
잘익은 옥수수 이야기 빵 가격은 1800원입니다.

 

뒷면 영양정보예요. 순삭 했는데 칼로리가 ^^...

포장지를 오픈했습니다.
몇 년 전에는 빵에 뜯어먹기 좋게끔 선이 있었던 거 같은데 그 선이 없네요.
(궁금해서 검색도 함.. why...)

 

잘익은 옥수수 이야기 빵 단면을 보세요.. 여전히 고소한 옥수수맛에 촉촉 쫄깃했어요ㅠㅠ
다행히 초심은 잃지 않았네요.

그리고 저처럼 잘익은 옥수수 이야기 빵 파는 곳 찾고 계시면 이마트 24도 한번 들려보세요~~
진짜 맛있는 빵인데 이러다가 단종되면 너무 슬플 것 같네요^_ㅠ

이상 편의점 빵 잘 익은 옥수수 이야기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