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선크림 추천/이니스프리 톤업 워터링 선스크린]후기

브로콜리 2022. 2. 10. 10:07
728x90

이니스프리에 갔는데 이니스프리 세일 기간이었어요~
이니스프리 2022년 첫 빅세일이라고 하네요. 기간은 2/9(수)~2/13(일)까지입니다.

정확한 사항은 아래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공식 웹사이트 - 이니스프리 | innisfree

이니스프리 공식 웹사이트 - SKIN-LOVING, EARTH-CARING. 에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 | innisfree

www.innisfree.com

그리고 이 글을 쓰는 가장 큰 이유 선크림 1+1 행사 때문인데요.
저는 행사하기 전에 선크림을 정가로 구매해서 속이 좀 쓰렸습니다^^; 

아무튼 이때 구매한 선크림이 꽤 괜찮아서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포스팅해봅니다.


이니스프리 톤업 워터링 선스크린
제품이고요.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이니스프리 선크림은 해바라기가 그려진 선크림 이후로 처음 사용하는 거 같아요. ㅋㅋ

기존에는 닥터지 그린 마일드 선크림을 사용하던 파워 지성입니다~!

 

자외선 차단지수 SPF는 50+ 제품입니다. 굿~

 

8가지 성분이 무첨가 되어있다고 하네요. 이니스프리 매장 직원분께 추천받아서 샀는데
끈적하고 백탁 싫어하는 저한테는 이 제품이 가장 나았어요.

제형은 주루루 흐를 정도는 아니지만 묽은 제형입니다.
부담스러운 주먹 ㅠㅠ;;

매끄럽게 발립니다. 그리고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았어요. 
특유의 향이 있는지라 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크게 예민하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톤업 기능도 있다고는 하는데 바르고 나서 크게 차이는 안 나는 거 같아요ㅋㅋ


요즘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데 이 제품 쓰고나서 피부에 뭐가 난적도 없고
끈적임 없이 잘 발려서 아직까진 만족하고 사용 중입니다.

저는 지성피부인데 지성 선크림 추천으로도 이 제품 괜찮아 보입니다:)
끈적임이나 백탁 없는 선크림 찾으시면 이 제품 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선크림 추천

 

여드름선크림 추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후기

저는 파워 지성+여드름 피부인데요. 코시국 이후 마스크 때문인지 피부가 심하게 두 번 정도 뒤집어졌어요. 그래서 화장도 잘 안 하고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데 그나마 닥터지 제품을 썼을 때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