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여드름선크림 추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후기

브로콜리 2022. 12. 14. 10:22
728x90

저는 파워 지성+여드름 피부인데요. 코시국 이후 마스크 때문인지 피부가 심하게 두 번 정도 뒤집어졌어요. 그래서 화장도 잘 안 하고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데 그나마 닥터지 제품을 썼을 때 여드름이 심하게 안 올라오는 느낌이었어요.

원래는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제품을 썼는데요. 이번에 예전에 샘플로 받아뒀던 레드 블레미쉬 선크림이 꽤 괜찮은 거 같아서 본품도 구매해봤어요.


아래의 닥터지 공식 스마트스토에서 구매했습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50ml SPF 50+/PA++++ : 닥터지

[닥터지]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닥터지

brand.naver.com

제가 구매했을땐 아마 할인을 해서 지금 가격보단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세일 기간을 노리면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을거 같아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선크림을 구매하니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릴리프 비건 크림도 샘플로 주셨어요. 여행갈때 쓰면 좋을거 같습니다. 포스팅 하면서 후기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순하고 괜찮나봐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선크림 뒷면 전 성분도 참고하세요!

입구 부분이 좁아서 깔끔하게 짜지는 느낌이네요 ㅎㅎ

손등에 한번 짜 봤어요~
제형은 상당히 묽어요. 그만큼 끈적임 없이 바를 수 있어요. 선크림 백탁있거나 밀리는거 정말 싫은데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선크림은 그런게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저처럼 답답한 느낌 싫어하시는 분에겐 딱 좋은 제품일거 같습니다.

역시나 사용감도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답답함이 없어요. 매일매일 잘 바르고 다닙니다.
이 제품을 쓰고 여드름이 아예 안 난 건 아니지만 일반 답답한 느낌의 선크림보단 훨씬 좋아요.
여드름 지성 피부용 선크림 찾으시면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 제품 다 쓰면 그린마일드 제품으로 넘어갈 거 같긴 하지만.. 이 제품도 만족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저번에 엄마도 써보더니 좋아하셔서 닥터지 선크림만 구매하시는 듯해요..ㅎㅎ 이상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선크림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선크림 추천/이니스프리 톤업 워터링 선스크린]후기

이니스프리에 갔는데 이니스프리 세일 기간이었어요~ 이니스프리 2022년 첫 빅세일이라고 하네요. 기간은 2/9(수)~2/13(일)까지입니다. 정확한 사항은 아래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할

mixingk.tistory.com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비자 트러블 훼이셜폼] 후기!

이번에 피부가 한번 뒤집어지고 기초나 세안제품을 여드름용 제품으로 이것저것 바꿔보고 있습니다ㅜㅜ 그중에서 이 폼클렌징이 저한텐 진짜 효과가 있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바로 이니스프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