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스탠드 추천/브리츠 스탠드 BE-LED3] 후기

브로콜리 2022. 2. 7. 00:04
728x90

스탠드 조명이 10년 넘게 써온 거 같은데 더 이상 불이 더 이상 들어오지 않게 되었습니다ㅠㅠ 전구를 따로 사볼까 하다가 너무 옛날 모델이고 전구 구하는 것도 쉽지가 않았습니다. 없는 채로 살까 했지만 있다 없으니까 불편해서 새로 구매했습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만 있는 줄 알았는데 LED 스탠드도 팔더라구요. 디자인도 가격대도 괜찮아 보여서 구매!

구매처는 하단 링크 스마트스토어 입니다! 가격은 19,900원입니다.

 

 

브리츠공식대리점 : 브리츠스토어

스마트한 3단계밝기조절 LED스탠드~

smartstore.naver.com

 

잘 도착했습니다. 겉에 박스 포장 또 되어있었습니다. 칭찬해~


뒷면 상품 정보입니다~

 

구성품은 본체랑 어댑터인 연결 선과 설명서입니다. 심플하네요!
제품을 요즘 스탠드는 다 저런 모양인 듯합니다. 제10년 넘음 스탠드는 무게도 아주 무겁고 크기만 컸네요 ㅠㅠ


뒷면에 어댑터를 꽂아주면 됩니다! 참고로 해당 제품은 무선 제품이 아닌 유선입니다.
유선이어도 상관없을 줄 알았는 데 사용하다 보니 무선 기능도 지원되면 좋았을 거 같아요. 책상에도 뒀다 자기 전에 무드등으로 옮겨서 사용할 때 편할 것 같아요. 이 부분은 아쉽습니다.

 

조명 부분을 보면 LED 조명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런 LED 조명의 눈부심?을 썩 좋아하진 않는데요. 또 쓰다 보니 적응이 되네요! 전구 교체는 딱히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하루 5시간씩 27년을 사용할 수 있는 수명이라고 해요ㅋㅋㅋ엄청 기네요.
환갑까지 가보자고....

빛 색상 모드는 3가지가 있어요.
주광색(일반 형광등 색상) 전구색(샛노란 전구 색상), 주백색(두개 섞인 색) 이렇게 3가지 모드입니다.
전구색은 당연 안쓸 것 같고 주광색을 많이 쓰겠지 했는데 주백색이 무드등이나 간접등 색상 같아서 제일 많이 쓰고 있네요.

 

버튼은 3개가 있어요.
M은 조명 모드 바꾸기
전원은 온오프 + 꾹 누르면 밝기 조절
시계 모양은 꾹 누르면 40분 타이머가 작동됩니다.

그리고 방금 포스팅하면서 알게 된 건데 전원 버튼을 꾹 누르면 밝기 조절이 되네요?ㅋㅋ 쓴 지 한두 달 됐는데 이제 알아서 어이가 없네요!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받침대에 올려둔 27인치 모니터에서 이 정도 높이입니다.
플렉시블 지지대어서 자바라처럼 구부릴 수 있어서 좋네요. 요즘 스탠드는 다 이런 디자인인 듯합니다.

 

위에 사진처럼 브리츠 스탠드를 벽 쪽으로 돌리면 간접등처럼 쓸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자기 전에 타이머 40분 기능과 함께 잘 쓰고 있어요.

후기에 어둡다는 평가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책 읽을 때도 저는 크게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스탠드 조명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 부분은 저는 불편 없어서 만족!


브리츠 스탠드 장단점
장점 - 가벼워서 막 들 수 있다. 가벼운 무게. 전구 갈 필요 없이 27년 사용 가능(!)
단점 - 무선 지원 안됨, 너무 가벼워서 가끔 불안함, 크기가 좀 작음.
장점이자 단점 같네요. 가성비 생각하면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직까진 잘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이상 브리츠 스탠드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