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김정문알로에 라센스 큐어 플러스 크림/입술 찢어짐에 발라본]후기

브로콜리 2022. 2. 23. 09:20
728x90

얼마 전에 건조해서 그런지 입술 옆이 찢어져서 며칠 동안 고통스러웠는데요.
입꼬리 옆 찢어짐을 구각염이라고 하더라고요.
연고를 발라도 잘 낫질 않아서 찾아보니 그 유명한 김정문 알로에 크림을 쓰고
호전이 되었다는 후기를 보고 급하게 구매해봤어요.

김정문 알로에 큐어플러스 크림입니다. 쿠팡 아래 링크에서 구매했어요.

 

김정문알로에 라센스 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9,030원에 구매했습니다.
위에 링크 제품은 샘플을 안주는지 알았는데 작은 통 2개가 같이 왔어요! 좋네요^^

패키지 옆면의 제품 설명입니다!
건조해진 피부 어디에나 발라도 되는 밤 타입의 크림이라고 합니다.

포장을 까보니 유서 깊어 보이는 디자인의 크림 본품이 나옵니다...!!
저는 써보진 않았는데 학교 다닐때 친구가 쓰던걸 본 적이 있네요 ㅋㅋ

냄새가 좀 특이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뚜껑엔 나약한 씰이 붙어있어요. 사진찍고 있는데 혼자 떨어짐..

뚜껑을 열어보니 슬라임같은 초록 색상의 크림이 들어있네요.
냄새는 예전엔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이상하진 않았습니다! 킁킁
약 냄새 같아요.


제품을 한번 떠봤습니다.
약간 무른 바세린 제형 같았어요.

부담스러운 손등;;

대충 발라보니 바세린 보다는 덜 꾸덕하고 기름진 느낌은 없었어요.
바세린 보다는 촉촉한 했지만 크림이니까 꾸덕하긴 했습니다(꾸덕한거 싫어함 ㅠ)


구각염에 효과는 좀 애매합니다ㅋㅋㅋ
처음에 알로에 크림을 사기 전에 입술 찢어짐 연고로
티로트리신 성분이 들어간 연고를 3-4일 발랐는데요. (바세린도 좀 발랐음)
이걸 며칠 바르다 효과가 없는 거 같아서 알로에 크림을 새벽에 주문했고
배송 출발할 때쯤 입술이 붙고 있었어요!!ㅋㅋㅋ?!
그래도 효과가 아예 없지는 않은 것 같아요.
최근에 또 입술이 찢어질 거 같아서 김정문 알로에 크림을 퍽퍽 바르고 잤더니
다음날에 찢어지지 않고 붙어있었습니다.


결론은 트로트리신 연고랑 김정문 알로에 크림 둘 다 효과가 있는 걸로...^^
기왕 샀으니 여드름 난 곳과 건조한데 바르면 좋다고 하니 아직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이상 김정문알로에 라센스 큐어 플러스 크림 후기 었습니다~

 

728x90